굽네치킨 메뉴 추천, 찐 단골의 솔직 후기

이번 글에서는 굽네치킨 메뉴 추천을 해드릴까 해요. 치킨 싫어하시는 분이 과연 있을까요? 고기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유일하게 잘 먹는게 바로 치킨이죠. 그런데 워낙 브랜드도 많구, 메뉴도 많아서 뭐를 시켜야할지 항상 배달앱을 킬 때마다 고민이신 분들이 많으시죠. 교촌치킨, 60계치킨, BBQ, 페리카나, KFC…

오늘은 그중에서도 굽네치킨으로 골랐어요.

굽네치킨 메뉴 추천



굽네치킨 모르시는 분은 없으시죠? 성훈이 모델이 되면서 다시 인기를 많이끌고 있잖아요. 아무래도 구운 치킨이다보니까 뭔가 살도 덜 찔 것 같고 해서 여성분들이 많이 선호하는 치킨이죠. 실제로도 치킨을 오븐에 구워 기름을 쏙빼서 트랜스 지방도 낮추고 칼로리도 낮췄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매니아층이 존재하는 것 같아요. 엄마라면 치킨 사달라는 아이들 시켜주기도 이 정도면 제격이구요.

굽네치킨 메뉴 추천

그런데 시키실 때, 항상 드시는 것만 드시지는 않으세요? 저는 새로운 시도하는 게 너무 무서워서 한동안 그랬더랬죠. 하지만 용기를 내서 이것저것 시켜보니까 다 각자 나름 매력이 있고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굽네치킨 메뉴를 전체적으로 알아보려고 해요.

그러면 바로 직원들과 단골고객이 추천하는 굽네치킨 메뉴 인기순위 탑 10을 살펴보고 기타 사이드 메뉴도 살펴보도록 할게요. 저만 따라오세요!

굽네치킨 메뉴 추천(+단골, 직원 추천) TOP10



10위! 굽네 핫갈비 천왕입니다. 특징으로는 단짠한 매력에 매운맛을 더했다는 것이죠! 모든 굽네치킨 가격은 뼈있는 치킨과 순살치킨의가격이 대략 3000원 정도 차이가 나는데요. 굽네치킨은 대략적으로 뼈치킨은 17,000원 순살치킨은 19,900원선입니다. 메뉴에 따라서 조금 더 비싸질 수도 있으니 자세한 정보는 배달앱을 참고하세요.

9위는 굽네 딥치즈입니다. 치즈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느끼한 거 좋아하는 여성분들은 딥치즈로 픽!

8위! 두둥! 바로 굽네 스윗볼케이노입니다. 이 치킨도 맵단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어요! 참고로 이 치킨은 저의 최애 치킨입니다.

7위는 굽네 양념히어로인데요. 양념인데 구운치킨이라니, 뭔가 상상이 안가지 않나요? 근데 의외로 맛이 일품이라고 하네요.

6위는 굽네 허니멜로입니다. 달콤함과 알싸한 맛 그러면서도 베이컨의 풍미까지 느껴지는 치킨이랍니다.

5위는 굽네 오리지널입니다. 기본이 가장 정석이기도 하고, 가장 처음 굽네치킨을 접하시는 분이라면 아무래도 오리지널부터 시작하시는 게 좋겠죠?

4위! 굽네 갈릭마왕입니다. 마늘은 언제나 사랑이죠. 거기다가 꿀까지 만나 달달하면서도 알싸하다니 안먹을 이유가 없겠네요.

3위는 굽네 볼케이노입니다. 스윗볼케이노와는 다르게 단맛은 빠져있지만 자꾸 생각나는 중독적인 기운의 매운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2위는 굽네 갈비천왕입니다. 뭐 갈비하면 다들 끄덕끄덕하시겠네요. 더 말할 나위 있나요?

대망의 1위는?

굽네 고추바사삭입니다! 굽네치킨의 대표메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저희 가족은 이 치킨을 가장 좋아한답니다. 말이 필요없고, 설명도 필요없습니다. 그냥 픽! 해서 드셔보시면 이해가 바로 되실거에요. 뭔가 인도 탄두리치킨 같은 느낌도 있구요. 다른 치킨 브랜드에서는 흉내낼 수 없는 오묘한 고추바사삭만의 매력이 있습니다.

정리하자면 최종 순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1위. 굽내 고추바사삭
2위. 굽네 갈비천왕
3위. 굽네 볼케이노
4위. 굽네 갈릭마왕
5위. 굽네 오리지널
6위. 굽네 허니멜로
7위. 굽네 양념히어로
8위. 굽네 스윗볼케이노
9위. 굽네 딥치즈
10위. 굽네 핫갈비 천왕

굽네치킨 피자 메뉴

굽네치킨은 치킨만 있는 게 아닙니다. 놀랍게도 여러 종류의 피자가 있답니다. 피자의 종류도 다양한데요. 시카고피자, 스윗포테이토 허니멜로 피자, 바베큐치킨 볼케이노피자, 그릴드비프 갈비천왕피자 등이 있습니다.

피자와 치킨 모두를 다 좋아하시는 분을 위한 세트메뉴로는 고바삭윙+ 시카고피자 + 바게트볼, 볼케이노 치킨 + 바게트볼, 고추바사삭 +시카고피자 + 바게트볼을 추천드립니다.

굽네치킨 사이드 메뉴

그밖의 사이드 메뉴로는 바게트볼, 매콤치즈 웨지감자, 콘스프웨지감자, 매콤치즈케이준감자, 콘스트 케이준감자, 케이준감자, 웨지감자, 싱싱파채+파채소스, 콜라, 모짜렐라, 쌀떡볶이, 굽네 닭가슴살 그릴 후랑크, 찹쌀치즈볼, 달콤 크림볼, 갈비천왕 치즈치밥, 볼케이노 치즈치밥, 매콤치즈소떡소떡, 굽네폴립, 굽네 불닭발이 있습니다.

기타 참고사항

세트메뉴는 가맹점마다 가격이 조금씩 다르다고 합니다. 따라서 각 가맹점의 세트메뉴 가격을 꼭 확인해보시구요. 또 굽네치킨은 워낙 인기가 좋아서 가맹점 간의 거리가 짧아 출혈경쟁을 많이 한다고 하니 쿠폰 이벤트를 잘 확인해보신다면 조금 더 저렴하게 드실 수 있을 거에요. 1000원이라도 저렴하게 드시면 좋잖아요~

이런 흥미로운 글도 읽어보세요!

kfc 메뉴 추천 네네치킨 메뉴 추천 bbq 메뉴 추천

굽네치킨이 유명해진 썰

굽네치킨 메뉴를 조사하다보니 굽네치킨의 역사까지 검색을 하게 되었어요. 1호점은 김포북변점이였고, 2호점이 김포사우점에 개점하면서 프랜차이즈를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본사는 서울 양천구 목동에 있다고 합니다. 처음엔 그냥 그런 치킨브랜드였다고 하는데, 전속모델을 소녀시대로 내세우면서 초대박을 치게 됩니다.

그 때는 소녀시대가 그렇게 유명할 때도 아니였다는데 말이죠. 게다가 여자 연예인들은 먹는 광고를 그렇게 선호하지 않았다고 하는데, 소녀시대가 쏘아올린 작은 공으로 치킨업계에서 너도나도 A급 여성 아이돌을 광고모델로 쓰게 되었다고 하네요. 재밌죠?

와 굽네치킨 순위부터, 사이드메뉴, 피자메뉴까지 오늘 발빠르게 준비한 모든 내용을 독자분들에게 전해드린 것 같습니다. 치킨 드실 때 이제 고민 안하셔도 되겠죠?

그러면 오늘 굽네치킨 메뉴 추천에 대한 모든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 굽네치킨 전체 메뉴 보러가기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