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메뉴 추천 TOP 5, 찐 덕후 솔직 후기(100% 성공)

오늘은 아웃백 메뉴 추천을 해볼까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아웃백 스테이크와 파스타를 너무나 좋아해서 자주 찾는 덕후랍니다. 특별한 날 뿐 아니라 평소에도 찾을만큼 좋아하는데요. 가격대가 다소 높은 편이라 미리 할인받을 수 있는 수단과 방법을 알아놓고 준비해 가시면 좋습니다. 이 글의 후반부에서 할인팁까지 알려드리니 꼭 끝까지 읽어봐주시기 바래요 ^^

아웃백 메뉴 추천



그럼 먼저 인기메뉴 부터 추천드리도록 할께요.

런치메뉴, 기타 추천 메뉴, 2인 커플세트까지 나누어서 꼼꼼히 정리해봤거든요.

그럼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실까요?

아웃백 메뉴 추천

식전빵 알차게 먹는 꿀팁

먼저 식전에 나오는 빵이 또 시그니처잖아요? ^^ 이 빵을 알차게 먹는 꿀팁부터 알려드릴께요. 기본으로 망고버터가 나오는데요. 다른 소스가 있느냐고 종업원에게 꼭 물어보세요. 초코소스와 블루치즈 소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 먹고 집에 가실 때도 포장은 절대 잊으시면 안돼요~ 빵은 인원수에 맞게 포장됩니다.

아웃백 메뉴 추천 (런치메뉴)



아웃백 런치 시간은 주중, 주말 상관없이 오픈시간 17시(주문시간기준)까지입니다. 아웃백 런치 메뉴를 주문하면 탄산음료/스프/후식을 제공받습니다. 더 추가금을 내면 다른 메뉴로 변경도 가능합니다.

1. 투움바파스타

투움바파스타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지는 떡볶이부터 시작해서 투움바는 그야말로 사랑입니다. 런치가격은 23900원입니다. 새우와 버섯이 잔뜩! 크림으로 꾸덕꾸덕! 한번 먹으면 절대로 잊을 수 없는 맛이죠. 소스는 항상 많이 달라고 하시고, 소스 부족하시면 추가로 요청도 가능합니다.

2. 달링포인트스트립

뭔가 저렴하면서도 가성비 좋은 스테이크를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채끝등심부위이고, 210g에 39000원입니다. 맛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강추합니다.

3. 카카두김치 그릴러

갈비소스와 카카두 스테이크, 치즈가 잔뜩 뿌려져있구요. 김치 볶음밥은 덤입니다! 느끼한 메뉴와 함께 시키면 한국적이어서 느끼함을 잡아주더라구요. 가격은 20900원

4. 기브미 파이브

코코넛쉬림프와 윙, 립, 오지치즈후라이드, 치킨핑거가 들어갑니다. 뷔페 느낌이 물씬납니다. 가격은 35900원입니다.

5. 베이비백립

아웃백의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돼지갈비 바베큐라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처음 오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가격은 런치기준 400g 35900원이랍니다.

아웃백 메뉴 추천 (기타 추천메뉴)


1. 오지치즈 후라이

오지치즈 후라이는 아웃백의 스케이크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치즈와 감자의 조화가 매우 환상적입니다.

2. 갈릭립아이

마늘의 알싸한 맛과 스테이크의 느끼한 맛이 더해져서 일품입니다. 통마늘과 마늘후레이크가 함께 나와 더 맛있고, 끛등심의 식감이 매우 조화롭습니다.

3. 토마호크 스테이크

두께가 매우 두껍고, 풍미가 남다릅니다. 먹고 나서 절대 후회가 없습니다.

4. 퀸즈랜드 립아이

꽃등심의 부드러운 식감과 육즙이 너무나도 매력적입니다. 양이 320g으로 둘이 먹어도 배부릅니다.

아웃백 메뉴 추천 (2인 커플세트)



보통은 블랙라벨 랍스터 커플세트를 많이들 시키실 거에요. 퀸즈랜드 립아이, 랍스타, 투움바파스타, 스프2, 에이드2, 후식2 이렇게 나오거든요. 그런데 양이 매우 많으실 겁니다. 이럴 때 친구 끼리가서 어떻게 시켜먹으면 좋을까요?

1. 먼저 달링스트립 스테이크 210g과 카카두 김치 그릴러를 시키세요.

2. 스프 2개 중 1개는 추가금을 내고 샐러드로 변경해보세요. 샐러드 소스는 블루치즈나 허니머스타드가 가장 맛있습니다.

3. 추가금을 더 내면 샐러드 위에 치킨텐더를 올릴 수 있습니다.

4. 스테이크에 나오는 가니쉬를 감자튀김으로 교체하세요. 기본적으로 단호박 치즈나 아스파라거스와 함께 토마토가 나오는데요. 이를 감자튀김으로 교제할 수 있어요. 단호박 치즈가 사실 별로거든요;

5. 감자튀김에 하프멜티드 치즈를 추가해주세요. 그러면 오지치즈후라이가 됩니다.

6. 에이드는 오렌지에이드로 시키세요! 다른 에이드는 시럽이고, 오렌지는 착즙입니다. 에이드를 다 먹은 후에는 콜라말고 사이다로 리필해주세요. 아웃백은 사이다가 더 맛있습니다.

7. 후식은 아이스 녹차로 하세요. 커피 별로에요.

>> 아웃백 전체 메뉴 보러가기!! (공식 홈페이지)

아웃백 할인팁

1. 통신사 할인 (5%~15%)

할인되는 포인트를 차감하는 방식입니다. 보인트가 부족하면 할인이 안됩니다. 20만원 한도 내에서만 할인이 가능합니다. KT 기준으로는 화이트, 실버일 경우 5%이고, 골드 이상일 경우 15%입니다. SKT의 경우에는 실버일 경우 5%이며, VIP, 골드일 경우 15%입니다.

2. OK 캐쉬백(25%할인)

할인율은 25%이고, 포인트 차감은 15% 됩니다. 포인트가 부족하다면 사용이 불가하답니다.

3. 제휴카드 (20~40%)

제휴카드로는 삼성카드/신한카드/BC카드/기타카드/전북은행/제주카드가 있습니다.

4. 포인트 차감 (20% 혹은 무료)

BC TOP 포인트/삼성/마이신한 포인트는 결제액 만큼 포인트가 있으면 무료로 가능합니다.
현대M 포인트/씨티 카드 포인트/ BC oh! 포인트의 경우는 20%에서 최대 50% 할인이 가능합니다.

5. 아웃백 부메랑 카드 (10% 할인 및 혜택)

아웃백 부메랑 멤버십 회원가입은 아웃백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하실 수 있어요. 가입하시면 10% 할인 또는 2% 적립을 받을 수 있어요. 또한 생일 쿠폰, 웰컴 쿠폰과 같은 다양한 할인 쿠폰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생일 때 1만원, 아웃백 부메랑 클럽 등급별 할인,블랙라벨 스테이크 할인쿠폰 만원)

6. 아웃백 이벤트

매월 아웃백에서는 이벤트를 통해 할인을 진행합니다. 방문 전 확인하셔서 체크바랍니다.

마무리!!

이상으로 아웃백 메뉴 추천을 나름 꼼꼼히 해드렸습니다. 서두에 말씀드린데로 가격대가 다소 높은 편이라 자주가기엔 부담스러운 것은 사실이지요. 그렇지만 그만큼 퀄리티가 높은 음식을 제공하고 맛도 좋기 때문에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몇가지 할인팁만 기억하면 그래도 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이번에 기념일에 분위기 내며 다녀오려구요. 그만 이만 포스팅 줄일께요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