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플대학 메뉴 추천 TOP10(+찐 마니아 솔직후기, 꿀팁전수)

오늘은 와플대학 메뉴 추천, 가격, 칼로리까지 상세히 알려드릴까 하는데요. 제가 와플대학 찐 마니아로서 모든 와플을 섭렵한 후 제대로 추천을 해드리려고 해요. 과거에 와플은 허름한 분식집 혹은 길거리 포장마차 등에서만 판매했는데, 어느새 전문점이 생기더니 지금은 전국적으로 널리 퍼져있죠? 그럼 아래 내용에서 바로 와플대학 추천메뉴를 보실까요?

와플대학 메뉴 추천

와플대학 메뉴 추천

* 핫한 이런 글도 함께 꼭 읽어보세요!!

요즘 디저트 대세! 디저트39 인기메뉴?

다이어트 한다면? 샐러디 메뉴좀 봐유!!

빵덕후라면? 파리바게트 추천메뉴!

요즘 난리난 “서브웨이 꿀조합 레시피 TOP9”

전직 알바생 추천! 빽다방 비밀 레시피!

와플대학도 처음엔 노점에서 시작됬다고 하는데요. 사장님이 직접 개발한 12가지 크림 와플로 신촌에서 인기를 끌면서 자연스레 와플대학이란 이름이 생겼다고 하네요. 바삭하지만 달달한 크림이 입에서 살살 녹는 와플인데요.

지금부터 찐 단골인 제가 10가지 추천 메뉴를 알려드릴테니, 바로 아래 내용에 주목해주세요!!

와플대학 메뉴 추천 TOP10

와플대학 전체 메뉴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참고로 가격은 지점별로 다를 수 있구요. 아래 가격은 홍대 앞 매장 가격 기준입니다.)

원래 기본이 최고 맛있지!!

와플대학 - 애플시나몬, 메이플시나몬

1. 애플시나몬 (가격 2,800원 / 칼로리 373Kcal)

첫 번째 와플대학 추천메뉴는 바로 애플시나몬인데요. 생크림과 사과잼, 시나몬 가루가 더해저 달콤달콤한 추억을 자극하는 맛입니다. 기본 중의 기본 메뉴라 가격도 싸고 맛있어서 가장 많이 팔리는 와플대학의 효자 메뉴 입니다.

2. 메이플시나몬 (가격 2,500원 / 칼로리 283Kcal)

오리지날 애플시나몬이 좀 많이 달달하다구요? 그럼 메이플시나몬 와플은 어떠세요? 시나몬 가루와 메이플 시럽의 조합만으로 이러어져 애플시나몬 보다는 덜 단 편입니다. 그래서인지 점심을 먹은 후 라떼 한잔에 곁들여 먹기 딱인 메뉴예요!

새콤달콤한 과일이 듬뿍!

와플대학 - 베리베리젤라또, 딸기누텔라젤라또

3. 딸기누텔라젤라또 (가격 5,500원 / 칼로리 547Kcal)

가격이 무려 5,500원?? 와플대학에서 가장 비싼 메뉴인 딸기누텔라젤라또는 한 입 먹고 나면 무릎을 딱 치게 되는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누텔라와 딸기, 그리고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져 중독성이 엄청난데요. 의외로 토핑의 조화가 좋아서 느끼하지 않아 좋습니다.

4. 베리베리젤라또 (가격 5,000원 / 칼로리 478Kcal)

와플만 있는 것보단 아이스크림이 올라가면 더 맛있는게 와플이죠? 따뜻하고 바삭바삭한 와플 위에 부드럽고 달콤한 아이스크림, 거기에 아삭아삭한 과일까지 더해졌어요. 베리베리젤라또에는 딸기 시럽, 블루베리와 크랜베리 토핑이 올라가 있는데요. 환상적인 새콤달콤함을 자랑한답니다.

디저트에 초코를 빼면 섭섭하지?

와플대학 - 오레오누텔라, 초코범벅젤라또

5. 오레오누텔라 (가격 3,800원 / 칼로리 459Kcal)

다음으로 추천할 와플대학 메뉴 추천, 오레오누텔라 인데요. 와플대학의 베스트 메뉴 중 하나입니다. 생크림과 진한 누텔라, 오레오 가루가 더해져 아주아주 귀엽게 달콤해요. 특히 어린 아이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맛 인것 같아요. 만약 색다른 부드러움을 더하고 싶다면 시원한 젤라또가 추가된 오레오누텔라젤라또도 드셔보세요! 완전 강추입니다.

6. 초코범벅젤라또 (가격 4,800원 / 칼로리 583Kcal)

이름 그대로 초코가 범벅된 젤라또 와플입니다. 초코 젤라또, 초코 크림, 초코칩, 초코 시럽 덕분에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듬뿍 느낄 수 있어요. 초코칩과 상반되는 크림과 젤라또, 갓 구운 와플의 식감이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특히 초코 마니아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어요. 초코를 좋아한다면 무조건 추천! 어린이들에게도 또 한번 추천이요!

단짠단짠, 최상의 맛!

와플대학 - 티라미수, 치즈케이크누텔라젤라또

7. 티라미수 (가격 -원 / 칼로리 471Kcal)

생크림, 커피 크림, 마스카포네 크림 위에 코코아 파우더가 뿌려진 와플인데요. 케이크 뺨치는 식감과 맛을 선사합니다. 평소에 티라미수를 좋아한다면 무조건 시도해보세요. 다만 지점에 따라 이 메뉴가 없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ㅠ

8. 치즈케이크누텔라젤라또 (가격 5,200원 / 칼로리 697Kcal)

베스킨라빈스에서도 치즈케이크가 들어간 아이스크림을 빼놓지 않고 드시는 분들이 있죠? 바로 제가 그런데요. 치즈 특유의 단짠한 맛이 여간 중독성이 있는게 아니거든요. 바로 치즈케이크누텔라젤라또도 단짠단짠의 최상급 맛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크림치즈 러버에게 적극 추천하는 메뉴로서, 누텔라, 치즈 케이크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니 칼로리가 다소 높더라도 용서하시고 무조건 드세요!! 맛있으면 0칼로리인거 아시쥬?

아재 입맛이라 놀라지 맛!!

와플대학 - 크림젤라또와플, 싸만코젤라또

9. 크림젤라또와플 (가격 4,800원 / 칼로리 597Kcal)

녹차 마니아들에게 제격인 메뉴인데요. 마치 베스킨라빈스의 초코나무숲 비스무레한 맛이 나는 크림젤라또 와플을 만들 수 있다네요. 초코 크림에 녹차 맛 젤라또를 더하면 달달한 초코와 쌉싸름하고 진한 녹차 아이스크림의 조화를 만끽할 수 있어요. 여기에 초코칩 토핑까지 더하면 완벽한 작품이 탄생합니다.

10. 싸만코젤라또 (가격 -원 / 칼로리 573Kcal)

혹시 붕어싸만코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나요? 저는 그 달달한 맛을 너무 좋아해서 자주 사먹는데요. 할아버지, 할머니, 아빠, 엄마 모두가 좋아하는 붕어싸만코를 와플로 만나보세요! 싸만코젤라또 와플은 팥과 젤라또가 갓 구운 따끈한 와플에 들어가 있어요. 혹시 차갑게 드시는게 싫다면 팥스노우와플(생크림+팥)로 고르면 됩니다.

와플대학 OT 꿀팁 전수!!


  • 토핑 종류: 해바라기씨, 코코넛, 아몬드, 초코칩 중 택
  • 아이스크림 종류: 바나나우유, 망고, 녹차, 블루베리요거트, 요거트, 치즈, 딸기, 초코바닐라, 초코, 바닐라
  • 크림 종류: 망고, 땅콩, 요거트, 블루베리, 치즈, 사과, 모카, 딸기, 초코, 밀크
  • 젤라또와 소프트 차이: 젤라또는 좀 더 찐득하고, 소프트는 일반적인 소프트 아이스크림이예요.

이상 와플대학 메뉴 추천을 해드렸습니다. 컨셉에 맞게 각각 추천을 해드렸는데요. 이 중에서 원하는 와플한번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아마 실패는 절대 없을거라 자부해요. 이제는 고급 디저트로 분류되는 와플! 더 다양해지고 맛있어 졌네요. 앞으로도 저는 와플대학 많이 애용할 거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