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마이네임 결말 : 진부하지만 특별하다

넷플릭스 마이네임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습니다. 솔직히 이 정도일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말이죠! 오징어 게임에 이어 한국 드라마가 넷플릭스에서 1위를 기록하며 한국 콘텐츠가 전세계적인 열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마이네임 결말

오늘은 넷플릭스 마이네임 결말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스포도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마이네임 결말이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끝까지 내용에 집중해주시기 바랍니다 ^^

넷플릭스 마이네임 인기

이번 마이네임이라는 작품은 <부부의 세계>에서 성공적인 연기를 선보인 한소희 배우 주연의 액센 느와르 드라마 인데요. 아버지를 죽인 범인을 찾기 위해 조직에 들어간 지우(한소희)가 새로운 이름으로 경찰에 잡입한 뒤 마주치는 냉혹한 복수와 진실을 그린 드라마 입니다.

마이네임의 주인공은 한소희는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강렬한 액션과 함께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보여줬는데요. 특히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이고 온몸으로 부딪히는 나체 액션에 이르기까지 3개월 이상 액션스쿨에서 훈련했다고 합니다. 또한 임팩트 있는 연기를 위해 몸무게를 10kg 증량했다고 하네요.

넷플릭스 마이네임 줄거리

간단한 줄거리를 소개해드리자면, 먼저 지우(한소희)는 아버지가 범죄자로 수배되 학교에서 따돌림을 당하고 아버지도 어디론가 도주한 채로 내용이 시작됩니다. 지우의 생일에 아버지는 선물을 집앞에 보내놓게 되고, 화가난 지우는 아버지의 전화를 받고 다시는 나타나지 말라고 엄한 말을 하는데요.

하지만 경찰의 수사망을 피해 지우를 만나러 온 지우의 아버지 동훈은 문 앞에서 무참히 살해당하고 맙니다. 이후 지우는 범인을 찾으려고 이곳저곳 돌아다니지만 그럴수록 위험해 지고 말지요.

지우는 동천파 보스인 무진(박희순)을 찾아가 복수를 하기 위해서 무엇이든 할 수 있다고 말하게 되는데요. 무진은 지우가 마음에 들어 자기 사람으로 받으들이게 됩니다. 이렇게 지우는 동천파의 조직원으로 자질을 갖추기 위해 혹독한 훈련을 받게되고, 시간이 지나면서 조직원으로 인정받고 경찰 조직의 간첩 임무를 수행하게 되는 이야기 입니다. 한국판 무간도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넷플릭스 마이네임 결말

여기서부터는 마이네임의 결말로서 스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우(한소희)가 복수하려고 했던 대상은 다름아닌 자신을 조직원으로 받아준 동천파의 보스인 무진(박희순) 이었습니다. 사실 지우의 아버지 동훈은 경찰로서 동천파에 잠입 수사를 했었던 겁니다. 이를 안 무진이 지우의 아버지를 배신자로서 가차없이 처단을 한 것이었죠.

드라마 마지막 때쯤 지우(한소희)는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무진에게 달라가다고 필도(안보현)의 도움으로 정신을 차리고 자신의 손이 아닌 정의의 심판을 받도록 결심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무진은 지우의 눈앞에서 그가 사랑한 필도를 총으로 쏴 죽이면서 지우의 행복과 희망을 다시한번 앗아가죠. 지우는 무진을 찾아가고 그렇게 해서 두 사람이 싸우게 되고 무진이 죽어 이야기가 끝납니다.

넷플릭스 마이네임 시청자 평가

마이네임은 예고편, 포스터, 스틸이 공개될 때마다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돋보였는데요. 개봉 후 시청자들의 평가와 반응은 전반적으로 작품성이 좋고, 여주인공 중심의 느와르 장르물로서 새롭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한소희의 액션 연기도 높은 수준이라는 평가도 많았죠!

하지만 스토리가 너무 진부하다, 처음부터 범인으로 의심됬던 인물이 결국 범인이었다, 개연성이 부족하다 등 기대했던 것보다는 다소 아쉽다는 평가도 많았습니다.

마이네임은 에피소드가 총 8화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결말에서 필도(안보현)과 무진(박희순)이 죽는 결말로 나오기 때문에 아직 시즌2 제작에 대한 추측은 어려워 보입니다.

이렇게해서 넷플릭스 마이네임 결말과 간단한 줄거리, 시청자 평가 등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는데요. 다시한번 정리하자면 다소 진부할 수 있는 복수 느와르 액션 장르물이었지만 훌륭한 연출과 배우들의 명품 연기로 볼만했던 작품이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결말은 너무 뻔하긴 했지만요…

그럼 구체적으로 넷플릭스 마이네임 후기는 어떠할까요?? 개인적으로 느낀 자세한 후기는 아래 <함께보면 좋은 글>의 내용을 통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