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메뉴 추천 인기 BEST 6, 절대 실패없는 선택

이번 글에서는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 BEST 6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울러 할인 꿀팁, 배달 꿀팁,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추천하는 인기메뉴까지 자세히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지금이야 피자 브랜드가 너무 많이 생겼지만 예전만 하더라도 미스터피자, 피자헛과 함께 3대 피자로 이름을 떨쳤던 도미노 피자입니다. 저도 어렸을 때 도미노피자 먹는게 소원일 만큼 정말 좋아했던 기억이 나네요.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대표 이미지)

아직도 마니아들은 도미노피자에서만 사먹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데요. 상시할인이나 이벤트도 많이해서 이런 마련을 잘 이용하면 정가보다 훨씬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럼 각설하고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 6가지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있는 메뉴만 드셔도 절대 후회없는 결정이 되실 겁니다. ^^

도미노피자 인기메뉴 TOP 6


1. 블랙타이거 쉬림프 피자

블랙타이거 쉬림프
M 사이즈: 29,000원
L 사이즈: 34,000원

첫 번째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은 바로 블랙타이거 쉬림프 피자 입니다. 아마 도미노 피자 메뉴 중 단연 가장 인기많은 메뉴가 아닐까 싶은데요. 블랙타이거 쉬림프 피자에 들어가는 새우는 크기가 매우커서 식감도 좋고 맛도 매우 좋습니다. 또한 새우 토핑 뿐 아니라 감자, 불고기, 파인애플 등의 재료도 아낌없이 들어가서 양도 푸짐해서 기분좋은 포만감이 금방 느껴지는 피자 입니다.

“갈릭디핑소스를 야무지게 뿌려서 먹으면 천국이 따로 없답니다. ^^”

2.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M 사이즈: 29,000원
L 사이즈: 34,900원

두 번째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은 바로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인데요. 이 피자는 랍스터볼과 블랙앵거스 비프가 메인 토핑으로로 올라가며 리코타 치즈와 모짜렐라 치즈가 왕창 들어갑니다. 또한 피망, 양송이, 구운감자까지 들어가는 조합이 좋은 피자인데요. 아라비아타 소스가 들어가서 약간은 매콤한 맛이 있습니다. 하지만 페터크림이 매운 맛을 중화시키며 맵단짠의 조화를 잘 맞춰줍니다. 치즈 맛이 풍부하게 느껴지고 밸런스가 좋은 피자로 호불호가 거의 없는 피자 입니다.

“씬 도우로 시켜 먹으니 빵 맛이 최소화되서 다양한 토핑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재주문 희망 100%”

3. 베스트 콰트로 피자

베스트 콰트로

M 사이즈: 29,000원
L 사이즈: 35,900원

세 번째 도미노 인기메뉴는 바로 베스트 콰트로 피자인데요. 이 피자를 도미노 피자 중 가장 으뜸으로 뽑으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지인들 추천으로 저도 먹어봤는데 역시나 너무 맛있더라구요.

베스트 콰트로 피자의 가장 큰 강점은 4가지 메뉴의 맛을 전부 즐길 수 있다는 겁니다. 역시나 한 가지 메뉴만 먹는것보단 다중 메뉴를 먹는게 재미도 있고 즐겁죠!

베스트 콰트로 피자를 더욱 맛있게 즐기는 방법은, 씬도우로 선택해서 드시는 겁니다. 바삭하고 너무 맛있구요. 특히 핫소스를 뿌려서 드시면 훨씬 맛있게 드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4. 뉴욕오리진 피자

뉴욕오리진

M 사이즈: 21,000원
L 사이즈: 27,900원

뉴욕 오리진 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미국식 피자를 그대로 재현한 피자 인데요. 풍부한 야채와 페퍼로니와의 조화가 눈에 띕니다. 콤비네이션 피자에 미국 느낌 한 스푼을 더한 느낌, 콤비네이션 피자의 상위버전 같은 느낌입니다. 미국식 피자를 즐기는 분이라면 시도할만한 가치가 있지만 기존 도미노의 풍부하고 다양한 소스와 토핑의 조합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5. 우리 고구마 피자

우리 고구마

M 사이즈: 23,000원
L 사이즈: 29,900원

다섯 번째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은 바로 우리 고구마 피자입니다. 이 메뉴에 들어가는 고구마는 해남 지역을 포함한 국내산 고구마와 와규 크럼블, 4가지 치즈가 잘 어우러져 더욱 풍부하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마도 호불호가 거의 없는 메뉴가 아닐까 싶습니다.

또한 콘옥수수, 야채, 베이컨 등의 토핑이 풍부히 들어가 있어 든든하게 한끼를 때울 수 있습니다. 우리 고구마 피자 완전 강추입니다.

6. 도미노 치즈피자

도미노 치즈

M 사이즈: 15,000원
L 사이즈: 21,900원

간혹 피자 위에 토핑이 올려져 있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심플하면서도 치즈를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메뉴 입니다. 은근 어린아이들 중에 토핑을 싫어하고 오로지 치즈만 좋아하는 아이들에게도 딱 입니다. 고르곤졸라 피자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치즈피자를 더욱 맛있게 즐기는 방법은, 치즈를 더 추가해서 드시는 겁니다. 치즈의 풍미와 꾸덕함을 더욱 배가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핫한 추천 메뉴!


베이컨 체다치즈 + 포테이토 하프앤하프 피자(+마요네즈, 치즈 추가)

M 사이즈: 19,000원
L 사이즈: 25,900원

디씨인사이드 피자 커뮤니티에서 오래전부터 내려오는 근본 조합으로 불리는데요. 오랫동안 내려온 조합인 만큼 검증된 메뉴라고 합니다. 프리미엄 피자에 비해 가격대도 저렴하기 때문에 더욱 인기있는 조합입니다.

주문 시 ‘마요네즈’와 ‘도미노치즈’를 추가하면 완벽한 조합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추천받은 레시피로 시켰더니 토핑이 넘치다 못해 흘러내리더라. 한입 베어물 때마다 주르륵 흘러내림. 대만족!!”

배달시 팁!



도미노 피자는 두 가지 사이즈 즉 M과 L 중에 선택이 가능합니다. M사이즈 피자에는 핫소스, 갈릭디핑, 피클 1개씩을 제공하구요. L사이즈 피자에는 핫소스 2, 갈릭디핑 2, 피클 1개가 제공됩니다. 씬 도우 피자에는 갈릭디핑 소스가 제공되지 않으며 음료도 기본 제공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도미노 피자의 모든 메뉴는 하프앤하프로 두 가지 메뉴를 섞어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지점에 따라 1+1 행사를 적용하지 못하거나 일부 어플에서는 주문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프앤하프 주문 시 홈페이지 주문을 추천합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상시할인 이벤트, 카드할인, 멤버쉽 할인을 제외하고도 배달 어플과으 제휴를 통한 할인을 종종 진행하는데요. 도미노 피자의 공식 홈페이지를 수시로 확인해서 좋은 기회를 잡으시면 좋겠습니다.

>> 도미노피자 상시할인 확인하기

>> 도미노피자 실시간 할인 이벤트 확인하기

마치며!

이상으로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 BEST 6에 이어, 배달 팁과 할인 팁까지 자세히 소개해드렸는데요. 개인적으로 도미노 피자를 생각하면 풍부한 토핑과 소스가 생각납니다. 모든 메뉴가 평균 이상을 보여주기에 어떤 메뉴를 시키든 크게 실패한 기억은 없네요.

다만 가격이 조금 비싸서 할인이 없을 때는 잘 사먹지 않는게 흠이긴 하지만 그만큼 다양한 할인 방법들이 있으니 큰 불만은 없습니다. 앞으로도 훌륭한 퀄리티를 유지하고 더욱 다양하고 맛있는 신메뉴들을 개발해 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런 흥미로운 글도 읽어보세요!

도미노 피자의 라이벌?? 미스터 피자 인기메뉴는?

야식의 강자!! BHC 치킨 인기 메뉴!

피자와 치킨을 동시에?? 피자나라 치킨공주 추천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