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메뉴 추천 BEST 8(+햄버거, 사이드), 실패없는 선택

오늘은 롯데리아 메뉴 추천 8가지를 하려고 하는데요. 햄버거 뿐 아니라 사이드까지 총망라하여 소개드릴께요. 롯데리아에는 수십가지 메뉴가 있는 만큼 어떤 메뉴가 맛있을지 미리 탐색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물론 개인의 입맛 차이는 있겠지만 먹으면 중독되고 절대로 실패없는 8가지 메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롯데리아 메뉴 추천



롯데리아 메뉴 추천 메인 이미지

롯데리아는 과거부터 학생들이 많이 찾는 브랜드로, 스테디셀러 가운데는 한우불고기 버거, 데리버거, 새우버거, 핫크리스피 버가 등이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도 롯데리아 하면 새우버거가 제일 먼저 떠오르는데요. 한 때 맨날 롯데리아를 가면 새우버거만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맛있는 메뉴들이 많이 나오면서 여전히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데 지금부터 한번 알아볼까요? ^^

롯데리아 메뉴 추천 TOP 8


1. 롯데리아 메뉴 추천- 치즈 no.5

치즈 no.5

단품 가격 4,700원
칼로리 509 Kcal

치즈 no.5 왠지 이름부터 심상치 않은데요. 한 때 모짜렐라 인더 버거가 치즈덕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이번에 새로 등장한 치즈 no.5, 무려 다섯가지 치즈가 들어간 두툼하고 풍부한 치즈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이 버거는 치즈의 꾸덕함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먹어봐야할 메뉴입니다. 저도 치즈덕후의 한 사람으로서 크리미한 느낌의 이 버거를 매우 애정합니다.

2. 롯데리아 메뉴 추천 – 사각새우더블버거

사각새우더블버거

단품 가격 4,500원
세트 가격 6,500원
칼로리 556 Kcal

롯데리아 하면 새우버거죠! 너무너무 맛있는 새우버거지만 한 가지 아쉬운점을 꼽자면 패티가 너무 얇다는 겁니다. 새우 맛을 느끼기도 전에 재료가 입속에서 흐터지는 느낌 정말 싫거든요! 이런 단점을 보완해 줄 사각새우더블버거가 나왔습니다.

이름 그대로 새우 패티가 2장 들어있는 이 버거는 원래 2021년 1월에 한정 메뉴로 출시했다가 판매량이 너무 좋아 정식 메뉴로 등록이 되버린 메뉴입니다. 맛 자체는 새우버거와 동일하지만 양이 훨씬 더 풍부하다는 사실! 완전 혜자입니다.

3. 롯데리아 메뉴 추천 – 티렉스버거



티렉스버거

단품 가격 3,800원
세트 가격 5,900원
칼로리 463 Kcal

버거는 역시 치킨버거죠! 개인적으로 맥도날드에 가도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를 골라먹을 정도로 좋아하는데요. 티렉스버거는 ‘닭다리살‘로 만든 부드러운 소스 맛 버거입니다. 바삭바삭하고 쫄깃한 닭 다리의 식감은 무조건 좋을 수 밖에 없습니다. 호불호가 없는 맛!

4. 롯데리아 메뉴 추천 – 1인혼닭



1인혼닭

단품 가격 10,000원
칼로리 581 Kcal

롯데리아에서 햄버거만 먹으란 법 있나요? 치킨도 예술입니다. 보통 치킨하면 KFC나 맘스터치가 떠오르지만 롯데리아도 1인용 혼닭 메뉴를 출시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진짜 치킨집 처럼 흰 치킨무와 양념소금까지 제공해줍니다.

하지만 가격이 흠.. 1인분에 만 원이라니.. 이건 좀.. 시장 통닭을 떠올리면 비싼 감이 있지만 사실 완벽한 겉바속촉에 짭쪼름한 시즈닝이 더해져 맥주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5. 롯데리아 메뉴 추천 – 쉑쉑치킨

쉑쉑치킨

단품 가격 2,500원
칼로리 253~265 Kcal

전국의 수많은 학생들의 출출한 배를 확실하게 채워주던 쉑쉑치킨. 어른이 되어서도 여전히 맛있네요. 어니언, 치즈, 칠리 3종류의 시즈닝을 뿌려 잘 흔들어 먹으면 됩니다.

6. 롯데리아 메뉴 추천 – 팥빙고

팥빙고

단품 가격 3,500원
칼로리 526 Kcal

롯데리아는 여름 마다 팥빙수 메뉴를 내놓고 있는데, 요 메뉴가 가성비가 아주 좋아서 늘 히트를 치곤 합니다. 재작년엔 ‘찐빙’ 이란 이름이었는데, 작년에는 후르츠 칵테일과 시리얼을 빼 버리고 ‘팥빙고’라는 이름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2022년에는 또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지 기대가 되는데요. 혼자 부담없이 빙수를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7. 롯데리아 메뉴 추천 – 치즈스틱



치즈스틱

단품 가격 2,000원
칼로리 160 Kcal

사이드 중에 으뜸! 바로 치즈스틱 입니다. 감자튀김 만으론 뭔가 만족이 안될때 함께 시키면 매우 만족이죠! 롯데리아의 치즈스틱은 감칠맛이 매력이라 마니아층도 두텁습니다. 저도 롯데리아에 가면 어떤 메뉴를 먹더라도 꼭 치즈스틱을 시킬만큼 좋아합니다.

8. 롯데리아 메뉴 추천 – 지파이

지파이

(고소한 맛) 단품 가격 3,500원 / 칼로리 397 Kcal
(하바네로맛) 단품 가격 4,500원 / 칼로리 533 Kcal

닭고기를 납작하게 튀긴 대만의 길거리 음식 지파이를 롯데리아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처음 나왔을 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고 지금까지 인기를 이어오고 있는 메뉴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양도 많아서 단골들 사이에선 평이 좋아요. 고소한 맛과 하바네로 맛이 있으며, 하바네로는 약간 매콤합니다.

사실 대만 스린 야시장에서 지파이를 처음 먹어봤었는데 그 때의 감동이 엄청 났었거든요! 그래서 엄청 기대하고 먹었는데 대만에서 먹었던 오리지널 지파이에 비할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그래도 충분히 두툼하고 기름지고 고소한 닭고기의 맛을 충분히 느낄 수 있어서 좋았네요! ^^


마무리!

이상으로 롯데리아 메뉴 추천 BEST 8(+햄버거, 사이드)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여기있는 메뉴만 드셔도 실패 없습니다. 맛있는 버거에 치즈스틱 추가하고 지파이 추가해서 먹고 싶네요..^^ 칼로리는 폭탄이지만 맛있으면 0칼로리 아닙니까? ㅋ 여러분도 지금 바로 앱을 열고 롯데리아 햄버거, 사이드 검색해 보세요. 그럼 맛있는 식사되세요.

>> 롯데리아 메뉴 바로보기(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