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메뉴 추천 총정리(+햄버거, 치킨, 사이드)

이번 글에서는 맘스터치 메뉴 추천에 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특히 가장 인기 많은 햄버거 6종, 인기 치킨 3종, 사이드 3종에 대해 알려드릴건데요. 맛은 주관적일 수 있지만 누가 먹어도 절대 실패없는 메뉴 소개드립니다.

맘스터치 메뉴 추천



맘스터치는 가격 대비 양은 물론 맛까지 보장한다는 소문이 자자한데요. 이런 극강의 가성비 덕에 착한 브랜드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도 맘스터치를 매우 좋아하는데요. 어떤 추천 메뉴가 있을지 먼저 아래 목차를 보실까요?

맘스터치 메뉴 메인 썸네일

<목차>

(1) 최고의 가성비! 맘스터치 추천 버거 6
(2) 치킨 추천 메뉴 3
(3) 사이드 추천 메뉴 3

최고의 가성비! 맘스터치 추천버거 Best 6


1. 맘스터치의 시그니처 메뉴, 싸이버거

맘스터치 메뉴 - 싸이버거

맘스터치의 가장 대표적인 인기 메뉴는 바로 싸이버거 입니다. 오늘날의 맘스터치를 있게한 메뉴이지요. 이름에 thigh(넓적다리)가 들어가 있듯이 닭 다리살 패티가 통째로 들어가 있구요. 신선한 양상추와 매콤한 양파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메뉴 입니다.

가격: 단품 3,400원 / 세트 5,600원
열량: 단품 506kcal / 세트 1,219kcal

2. 한입에 먹기 힘든, 언빌리버블버거

맘스터치 메뉴 - 언빌리버블버거

언빌리버블 버거는 부드러운 통가슴살 패티에, 계란 프라이, 통새우 등이 패티로 들어가 있습니다. 여기에 맘스 소스, 스리라차 마요, 허브 소스 등 3가지 소스가 들어있어 패티와 환상적인 조화를 보여줍니다. 한 입에 먹기 힘들 정도로 사이즈가 어마어마하게 큽니다.

가격: 단품 5,100원 / 세트 7,000원
열량: 단품 608kcal / 세트 1058kcal

3. 진한 치즈의 풍미, 딥치즈버거



맘스터치 메뉴 - 딥치즈버거

촉촉한 닭가슴살과 부드러운 치즈의 만남! 모짜렐라 치즈가 아닌 체다치즈, 크림치즈 그리고 푸짐한 양상추가 싸이버거 패티 위에 올라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치즈버거보다 훨씬 더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를 자랑하구요. 살짝 매콤한 닭가슴살 패티가 자칫 느끼할 수 있는 치즈소스의 맛을 잡아줘서 환상적인 조화를 이룹니다.

가격: 단품 3,800원 / 세트 6,000원
열량: 단품 409kcal / 세트 1122kcal

4. 갈릭의 은은향 풍미, 화이트갈릭버거

맘스터치 메뉴 - 화이트갈릭버거

프리미엄 더블햄과 통가슴살 패티에 크림처럼 부드러운 화이트 갈릭 소스가 조화를 이루는 버거인데요. 마늘향이 나는 화이트 크림소스가 들어 잇어 풍미가 더욱 배가 됩니다. 외국인이라면 마늘 향 때문에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한국인이라면 실패없는 맛! 이제 막 연애 초기인 커플이라면 가급적 다른 메뉴를 먹을 것을 추천드려요!!

가격: 단품 4,100원 / 세트 6,100원
열량: 단품 572kcal / 세트 1022kcal

5. 매운맛이 좋다면, 불싸이버거

맘스터치 메뉴 - 불싸이버거

싸이버거의 매운맛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단순히 매운맛만 추가 됬다고 생각한다면 오산! 마늘과 청양고추, 산초와 팔각이 첨가된 중화풍의 쓰촨식 매운 소스는 캡사이신의 자극적인 매운 맛이 아닌 한층 더 진하고 깊은 매운맛을 냅니다. 여기에 불향과 후추분태를 더해 감칠맛 까지 더해졌구요. 맘스터치 특유의 매운맛이 시즈닝된 두툼한 패티와 소스가 어우러져 매운맛 마니아들의 입맛을 겨낭하고 있습니다.

가격: 단품 3,400원 / 세트 5,600원
열량: 단품 481kcal / 세트 931kcal

6. 푸짐하고 영양만점, 햄치즈휠렛버거



맘스터치 메뉴 - 햄치즈휠렛버거

치킨과 햄, 상큼한 양상추가 만들어 내는 맛이 일품! 퍽퍽하고 두툼한 닭가습살 패티를 좋아한다면 강력추천 합니다. 중독성 있고 달달한 갈릭소스와 여러 겹의 햄이 깊은 풍미를 느끼게 해줍니다. 짭쪼름한 맛이 강해 맥주 안주로도 제격입니다.

가격: 단품 3,900원 / 세트 6,100원
열량: 단품 478kcal / 세트 928kcal

치킨 추천 메뉴


1. 찜햇닭

찜햇닭

누룽지와 매콤한 찜닭을 연상시크는 소스가 들어간 것이 특징인 메뉴 입니다.

2. 중화식 깐풍기를 연상시키며 찜햇닭보다 맵기는 더 약한 메뉴

치파오 치킨

3. 내슈빌 핫 통다리

내슈빌 핫 통다리

가장 최근에 나온 신메뉴 인데요. 굉장히 큰 다리 하나를 제공합니다. 기본적으로 매콤한 칠리소스가 발라져 나오며, 고소한 랜치 소스를 추가해서 먹으면 더욱 맛있는 메뉴입니다.

사이트 추천 메뉴


1. 어니언 치즈감자

어니언 치즈감자

맘스터치의 시그니쳐 감자튀김에 어니언치즈파우더를 뒤섞은 다음 체다소스를 뿌려주는 메뉴입니다. 치즈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싫어하기 힘든 메뉴이죠. 롯데리아 양념감자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많은 치즈와 시즈닝이 들어가는 만큼 약간 짭쪼름하다고 느끼시는 분들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2. 바삭크림 치즈볼

바삭크림 치즈볼

4개에 3,500원 이라는 좋은 가성비를 자랑하는데요. 타 프랜차이즈 치즈볼이 보통 5개에 5,000원 정도 하는걸 봐서는 가성비가 좋습니다.

3. 김떡만

김떡만

김말이, 떡, 만두를 튀긴 뒤에 소스에 버무린 메뉴입니다. 특별한 맛이라기 보단 무난하게 모두가 좋아하는 맛입니다. 떡볶이 소스보다 조금 더 달달합니다. 떡꼬치 소스와 떡볶이 소스의 중간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맘스터치 전체 메뉴 바로보기!!

마무리!!

이렇게 맘스터치 메뉴 추천을 해드렸는데요. 햄버거, 치킨, 사이드메뉴 각각 소개해드렸습니다. 여기있는 메뉴들만 드셔도 무조건 성공입니다. 맘스터치에는 이 외에 더 많은 메뉴가 있으니 한번 도전해보시고 자신의 입맛에 맞는 메뉴를 찾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