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랑핫도그 메뉴 추천 5, 찐 마니아 솔직 후기 (+가격, 소스 꿀조합 레시피)

오늘은 명랑핫도그 메뉴 추천을 해드리려고 해요. 저는 어렸을적 부터 핫도그를 엄청 좋아했는데요. 단순히 소세지가 들어간 기본 핫도그에 케찹과 머스타드 소스만 뿌려 먹어도 맛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런데 명랑핫도그가 나오면서 핫도그계에 신세계가 펼쳐졌죠? ^^ 다양한 소스에 여러가지 토핑이 곁들여진 퓨전 핫도그들이 줄줄이 나왔으니 말이죠!!

명랑핫도그 메뉴 추천



저희 집 근처에 마침 명랑핫도그가 있어 자주자주 사먹는데요.

명랑핫도그 찐 마니아로서 오늘 인기 메뉴 추천소스 꿀조합 레시피까지 상세히 소개해드릴께요.

명랑핫도그 메뉴 추천

순서를 대략 설명드리면,

먼저 명랑핫도그 인기메뉴 5가지를 소개해드릴 거구요.

그리고나서 명랑핫도그 소스 꿀조합 레시피를 설명드릴겁니다..^^

명랑핫도그 메뉴 추천 (인기메뉴 TOP5)



아래 메뉴는 브랜드에서 밀고 있는 메뉴로서, 판매량에 따라서 정리해보았습니다. 아마 명랑핫도그 이미 가보신 분들이라면 아래 중에서 골라서 먹지 않으셨을까 싶네요.

1. 먹물치즈 핫도그 : 1800원

모짜렐라 치즈 + 켄터키 소시지

2. 감자통모짜 핫도그 : 2500원

감자토핑 + 모짜치즈

3. 모짜렐라 인더 핫도그 :1800원

모짜렐라 치즈반 + 켄터키 소시지 반

4. 몬스따 따블 핫도그 : 2900원

엔젤헤어지즈 + 나쵸치즈소스 + 체다치즈소스 + 모짜렐라 치즈 + 감지토핑 + 할라피뇨 소시지가 재료로 들어가구요. 매콤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치즈도 풍부할 뿐더러 할라피뇨로 뒷맛을 잡아주기 때문이죠. 좀더 매운 것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모짜 맵구마 핫도그(2300원)도 괜찮습니다.

5. 감자핫도그 : 2300원

치즈를 별로 좋아하시지 않는 분들이라면, 감자핫도그를 추천드립니다. 감자 핫도그는 감자토핑이 붙어있는 핫도그로, 맛있는 소시지가 들어있습니다. 만약 좀 더 굵고 맛있는 소시지를 원하신다면 점보핫도그(1800원)도 괜찮습니다.

명랏핫도그 소스 종류

케첩, 허니머스터드,치즈머스터드, 설탕, 핫칠리, 스위트칠리, 체다치즈

명랑 핫도그 시즈닝 종류

허니버터 시즈닝, 치즈 시즈닝, 파마산 시즈닝

명랑핫도그 메뉴 추천 (소스 꿀조합 레시피)



설탕

설탕,파마산 치즈가루

설탕,케첩,치즈 머스터드

설탕,케첩, 허니머스터드

설탕, 파마산 치즈가루, 핫칠리

설탕,치즈시즈닝,스위트칠리

설탕, 파마산치즈가루, 스위트칠리

허니버터 시즈닝, 치즈머스터드, 체다치즈소스

설탕, 케첩, 파마산치즈가루, 스위트칠리, 치즈머스터드

설탕, 치즈시즈닝,치즈머스터드, 체다치즈소스

명랑핫도그 메뉴 추천 (세트 메뉴)

1. 핫볶이 : 11900원

매콤달콤 떡볶이와 바삭한 핫도그를 한번에 맛볼 수 있습니다. 핫도그와 떡볶이의 조합. 그래서 핫볶이!

2. 로제핫볶이 : 12900원

로제소스떡볶이와 핫도그를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3.명랑한 떡볶이 세트 : 23000원

명랑핫도그 떡볶이와 명랑한 세트가 함께 구성된 세트입니다.

4. 명량한 로제떡볶이 세트: 24500원

부드러운 로제소스 떡볶이와 명랑한 세트가 함께 구성되어있습니다.

명랑핫도그 메뉴 추천 (신 메뉴)


1. 핫포테이토 치즈 핫도그

할라피뇨 소시지와 모짜렐라 치즈가 반반으로 섞여서 바삭바삭한 감자토핑에 매콤한 하바네로 소스가 어우려져 맛있게 맵습니다.

2. 스윗콘소메 핫도그

오동통한 점보소시지에 달달하게 옥수수맛을 한가득 담아냈습니다. 달콤스윗한 핫도그입니다.

3. 갈릭치즈 핫도그

모짜렐라 치즈 반에 소시지 반을 더했습니다. 양파 시즈닝의 짭짭한 맛에 마늘향이 진하게 배여있습니다.

4. 트리플 핫볶이

매콤달콤 떡볶이에 트리플세트까지 함께 맛볼 수 있어요.

5. 트리플 로제 핫볶이

부드러운 로제 소스 떡볶이와 트리플 세트를 함께 맛볼 수 있어요.

* 여기서 트리플세트란?
시즈닝도 소스도 가득가득 담긴 핫포테이토치즈, 스윗콘소메, 갈릭치즈 3가지 맛으로 구성된 핫도그 세트입니다.

명랑핫도그 메뉴 추천 (기타 메뉴)

이외에도 명랑어묵, 유기농더치커피, 소프트아이스크림, 유기농드립커피 콜드브루 등을 판매합니다.



>> 명랑핫도그 전체 메뉴 살펴보기 (공식 홈페이지)

명랑핫도그 역사

명랑핫도그는 신기하게도 청년협동조합 형태의 프랜차이즈 입니다. 일반 회사랑은 좀 다르더군요 ^^명랑핫도그는 2016년에 부산대에 처음으로 1호점이 생긴 이후로 2018년도에는 1000호점을 돌파했습니다. 더불어 일본과 미국시장도 점령했다고 하네요. 중국, 캄보디아도 진출 중!

명랑핫도그의 의미

명랑핫도그는 건강,정직, 행복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운영중인데요. 뜻은 우리가 아는 명랑하다의 뜻은 아니라고 하네요. 투명함과 정직함으로 만든다고 하구요. 특히 쌀을 첨가한 발효숙성 반죽으로 매일 아침 반죽을 만들어서 바삭함과 쫄깃함을 조화롭게 이룬 건강 양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소식

K열풍이 이제 식품계까지 불고 있나봅니다. 영국 런던 북부에 있는 이즐링턴 쇼핑센터에 한국식 콘도그 프랜차이즈 명랑핫도그가 첫개점을 하게 되었습니다. 현지 외신에 따르면 영화 기생충이 오스카 상을 휩쓸고,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이 한국 드라마 최초로 세계 넷플릭스 인기 TV 프로그램 1위를 차지하면서 K푸드에도 영향을 미치는 것인데요. K열풍이 어느 분야, 어느 브랜드까지 영향을 미치게 될지 정말 궁금합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명랑핫도그 메뉴 추천을 구체적으로 해드렸는데요. 인기메뉴 5가지와 소스와 시즈닝의 종류, 소스 꿀조합 레시피도 소개해드렸습니다. 또 최근에 나온 신메뉴랑 기타메뉴까지 아주아주 상세히 소개드렸네요. 명랑핫도그는 안에 홀이 없어서 밖에서 기다렸다가 테이크아웃하거나 서서 먹는음식입니다. 기름에 튀기기 때문에 좀 기다리는 시간이 오래걸려서 추울 때는 기다림의 고통이 있지만 그래도 기다려서 먹으면 정말 꿀맛이랍니다!

지금 당장 명랑핫도그 근처 지점 검색해보세요! 후회 없으실 걸요? 저도 포스팅을 쓰다보니 갑자기 치즈모짜렐라 핫도그가 먹고 싶네요. 저는 치즈 찐 덕후이기도 하거든요. 당장 집 근처에 있는 명랑핫도그 매장에 가서 한개 사먹어야 겠습니다. 그럼 포스팅 마칠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