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30년산 가격(+면세점, 이마트, 주류 백화점 비교)

이번 글에서는 발렌타인 30년산 가격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구매처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가격을 잘 비교해서 알아두고 가급적 저렴하게 구입하는게 훨씬 이득입니다. 따라서 오늘은 면세점, 이마트 등 대형마트, 주류 백화점에서 각각 구입하는 경우 가격차이가 얼마나 나는지, 어떻게 구매를 해야 가장 이득을 보는지 알려 드릴테니 글을 끝까지 읽어보세요!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발렌타인은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위스키 중 하나인데요. 인기의 원인은 바로 깊은 맛이 나고 병도 이뻐서 데코 용으로도 많이 활용되기 때문입니다. 저도 발렌타인을 참 좋아하는데요. 발렌타인의 종류는 파이니스트, 12년산, 17년산, 30년산, 40년산으로 구분되며, 오래된 제품일 수록 특유의 세련된 풍미가 일품이라는 칭찬을 받고 있습니다.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대표 이미지)

발렌타인 30년산 가격(이마트, 백화점, 면세점 비교)

그럼 구체적으로 구입처별 발렌타인 30년산 가격을 비교해드리겠습니다.

1. 이마트

결론부터 말하면 이마트에서는 발렌타인 30년산을 구할 수 없습니다. 이마트 뿐 아니라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의 대형마트에서는 구할 수 없는데요. 이유는 발렌타인 30년산의 경우 양산형이 아니라 프리미엄 한정판에 속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대신 이마트에서는 파이니스트, 17년산, 21년산은 살 수 있습니다.

2. 백화점 가격

역시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백화점에서 구입하는 발렌타인 30년산이 가장 비쌉니다. 가급적 다른 구매처를 이용하는 것이 나은데요. 백화점은 구매처마다 판매 유무가 달라지니 사전에 꼭 미리 확인을 해보셔야 합니다.

참고로 현대 및 롯데백화점 120만 원, 갤러리아 백화점 110만 원, 신세계 백화점 105만 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어쩔 수 없는 경우가 아니라면 구매처로 비추합니다.

3. 주류백화점 가격

주류백화점에서는 보통 70만 ~ 80만 원 정도 선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끔 이벤트를 통해 60만 원대에 판매하기도 하니 참고하세요. 백화점 보다 30~40% 저렴한 것을 알 수 있죠?

4. 면세점

발렌타인 30년산을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곳이 바로 면세점입니다. 제주관광공사 인터넷 면세점 319.15$, 롯데면세점 339$로 판매되고 있으며 한화 기준으로 약 36~41만 원 선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가급적 면세점을 이용해서 구매하시길 강력추천드립니다. 백화점하고 비교하면 거의 반 값이하로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보통 면세점을 이용한다면 인천공항 면세점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먼저 선주문 하시고 지정 날짜에 방문해서 수령하면 됩니다. 이런 프리픽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추가로 30% 할인을 해주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런가하면 제주도 여행을 하는 분의 경우 제주 면세점에서 1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요약


  • 대형마트 : 판매 X
  • 현대 백화점: 120만 원
  • 롯데 백화점: 120만 원
  • 갤러리아 백화점: 110만 원
  • 신세계 백화점: 105만 원
  • 주류 백화점: 70~80만 원대
  • 롯데 면세점: 39만원(339$)
  • 제주관광공사 면세점 : 37만원(319.15$)

마치며!

이렇게해서 발렌타인 30년산 가격을 구매처별로 정리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발렌타인은 서두에서 말씀드렸듯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양주로 개인용 혹은 선물용으로도 많이들 구입하십니다. 살펴본 것 처럼 구입처별로 가격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미리 알아보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는 것이 훨씬 유리합니다. 비싼 순새대로 정렬하면, 백화점 – 주류 백화점 – 면세점(대형마트 판매 X) 순입니다.

저도 발렌타인 특유의 참나무 훈제향을 너무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제주도 여행을 갈 때 면세점을 통해 구입할 생각입니다. 발렌타인 30년산을 구입할 계획을 가진 분들께 오늘의 정보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아래의 흥미로운 다른 글도 함께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런 흥미로운 글도 읽어보세요!

토스트계의 갓성비 브랜드 – 이삭토스트 인기 추천메뉴

나는 매일간다! 컴포즈커피 인기 추천메뉴

이젠 한물 갔다? NO! 마니아들의 성지, 이디야 커피 인기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