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 퀸즈 가격, 할인, 메뉴 추천(+찐 덕후 후기 공유)

애슐리 퀸즈 가격과 메뉴 할인 정보를 알려드릴께요. 애슐리의 경우 여러 등급으로 나뉘어져 운영되고 있는데요. 애슐리 클래식, 애슐리 W 플러스, 애슐리 퀸즈로 나뉩니다. 등급에 따라 가격이나 제공되는 음식의 종류나 퀄리티가 다르구요. 같은 퀸즈라고 해도 역시 매장에 따라 조금씩 상이한데요.

저희 동네에 딱 애슐리 퀸즈가 있어서 자주 가는편인데요. 사실 제가 좀 많이 먹는 편이라 뷔페를 선호하고 입맛도 저랑 딱 맞아서 좋아합니다.

애슐리 퀸즈 가격

각설하고 애슐리 퀸즈 가격은 지역별 매장마다 조금씩 상이해서 방문전 필히 확인해보는 것이 좋구요. 그냥 생짜배기 정가로 먹는 것보다는 멤버십 할인, 카드 할인, 행사와 이벤트 등을 잘 겨냥해서 싸게 먹어야 제맛인 곳입니다.

1. 애슐리 퀸즈 가격



위에서 언급했듯 매장별로 다를 수 있는데요. 공통적으로 2022년 11월 이후로 가격이 조금씩 인상되었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우리동네 매장 버전 정보를 확인 후 이용하시길 추천드려요.

>> 애슐리 우리동네 매장버전 확인하기

  • 평일 런치: 19,900원
  • 평일 디너: 25,900원
  • 주말 및 공휴일: 27,900원
  • 초등학생: 평일런치 12,900원 / 평일 디너, 공휴일, 주말 15,900원
  • 미취학 아동(36개월 이상): 올데이 7,900원

※ 제주 서귀포점, 여의도 한강공원점은 가격 상이

참고로 애슐리 등급별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평일 런치/평일 디너/주말, 공휴일 순)

  •  애슐리 클래식 9900 / 13,900 / 13,900
  • 애슐리 W는 모든 지점이 폐업했구요.
  • 애슐리 W 플러스 15,900 / 22,900 / 24,900

2. 애슐리 퀸즈 할인 꿀팁


1) 카드 할인

애슐리에서 가장 많은 할인을 받는 카드는 카드의 정석 NEW 우리V카드 인데요. 무려 25%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현재는 신규 발급이 중단되서 기존 회원만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이 카드가 있다면 20% 현장할인을 받을 수 있고, 25% 청구할인을 받을 경우엔 최대한도 2만 5천원까지 할인됩니다.

또한 이랜드 우리V카드도 애슐리 퀸즈 결제시 10% 할인이 되는데요. 1만원 한도로 할인됩니다.

그런가하면 M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모든 현대카드를 소지하고 있다면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적립된 M포인트를 H코인으로 바꿔서 할인받을 수 있는데요. H코인은 다양한 일상 사용처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유용한 포인트입니다. 단, 1H코인이 적립되려면 1.5M포인트가 필요합니다. 즉 1.5M = 1H코인 인거죠!!

<H코인 사용 가능매장 – 애슐리 퀸즈 가맹점 종류>

애슐리 퀸즈 NC야탑점
애슐리 퀸즈 NC서면점
애슐리 퀸즈 광주유스퀘어점
애슐리 퀸즈 강변점
애슐리 퀸즈 롯데몰 은평점
애슐리 퀸즈 동성로점
애슐리 퀸즈 롯데피트인 산본점
애슐리 퀸즈 롯데수지점
애슐리 퀸즈 서울대입구점
애슐리 퀸즈 미아사거리역점
애슐리 퀸즈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점
애슐리 퀸즈 서울대입구점
애슐리 퀸즈 이마트 월계점
애슐리 퀸즈 수원망포점
애슐리 퀸즈 포항점
애슐리 퀸즈 종각역점
애슐리 퀸즈 전주STS점

>> 애슐리 할인카드 모두 보기

2) 이랜드 잇 애슐리 멤버십 서비스

애슐리도 핸드폰 통신사처럼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랜드의 통합 멤버십 E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E포인트는 애슐리퀸즈와 기타 외식 브랜드(자연별곡, 피자몰, 로운, 리미니, 스테이크어스 등)에서 이용한 금액의 0.3%를 적립받을 수 있으며, 2,000포인트 이상이 되면 100원 단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애슐리 퀸즈 할인 멤버십

3) 행사, 이벤트 할인 쿠폰

애슐리 퀸즈는 때때로 행사나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최근에도 딸기와 관련된 상품으로 이벤트를 했었죠? 이런 행사나 이벤트는 이랜드이츠 앱을 통해 확인하고 혜택을 받으면 되는데요. 매달 지점별 혹은 신메뉴 이벤트를 진행하니 방문 전에 어떤 행사가 있는지 둘러보고 혜택을 받아보시면 됩니다.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경우도 있고, 그리 길지않게 이벤트들이 진행되니 기간에 유의하시고 할인 받으시면 됩니다. 또한 같은 이랜드 계열사인 자연별곡 행사도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애슐리 퀸즈 메뉴 소스

만약 학생이라면 매월 마지막주 화요일, 수요일은 하루내내 런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재학증명서, 교복, 학생증 등으로 인증하면 되고, 켄싱턴 내 입점 매장과 여의도한강공원점을 제외한 애슐리 퀸즈 전 매장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SNS를 자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이를 방문전 확인하는 것도 유용한 방법입니다.

애슐리 메뉴 및 후기

애슐리 퀸즈 음식 코너는 수프, 디저트, 양식, 한식, 초밥, 샐러드, 그릴, 파스타와 피자 코너 등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비워진 음식이 바로바로 채워져서 먹고 싶은 음식을 마음껏 담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단, 매장별로 서비스는 차이날 수 있어요)

애슐리 퀸즈 메뉴

먼저 초밥 종류에 대해 이야기 하자면, 롤 종류가 많은 편이고 스시는 가리비, 계란, 새유, 훈제 연우 등 대중적인 초밥이 제공되는데요. 초밥 재료가 훌륭하거나 맛이 특별하진 않습니다. 그냥 무난무난! 스시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쿠우쿠우에 가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 쿠우쿠우 가격, 메뉴 정보 확인하기!!

다음 라이브 누들 코너에서는 면요리를 주문하면 즉석에서 채소와 면을 삼고, 소스와 육수를 부어줍니다. 여기에 토핑을 추가해서 먹을 수 있는데요. 저는 쌀국수를 주문해 보았는데, 쌀국수 국물과 고수의 은은한 향이 잘 어울렸습니다.

애슐리 퀸즈 메뉴 딸기

디너, 주말 코스를 이용하면 스테이크도 나옵니다. 즉석에서 1인분씩 구워서 주는데요. 바로 옆에 그릴 코너가 있어서 가니쉬와 함께 먹을 소스 등을 담아오면 되구요. 고기는 얇아 웰던으로 구워지는 편이며, 살짝 질긴 부위가 있습니다. 크릴 코너에는 콜리플라워 구이와 호박이 있어 곁들여 먹기 좋았습니다.

통살 치킨 코너에는 청양 와사비 마요, 오리지널 양념, 콘시리얼 크림 등 3종의 치킨 소스가 있습니다. 한입 크기의 통살 치킨에 원하는 소스를 찍어 먹는 재미가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저는 청양 와사비 마요 소스가 맛있었습니다.

애슐리 퀸즈 메뉴 추천

1. 클램차우더 수프

퀸즈에 오면 항상 먹는 음식 중 하나인데요. 감자조각의 짭쪼름함과 조각조각 들어있는 조갯살의 조합이 부드러운 크림과 너무 잘 어울립니다. 후추를 살짝 뿌려먹으면 더 맛있어요.

2.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오일에 잘 구워진 마늘종과 마늘, 간이 잘 밴 파스타가 균형을 잘 이루는 맛입니다. 아삭한 마늘종의 식감과 쫄깃한 면별을 감싸는 오일의 부드러움이 특히 좋았어요.

애슐리 퀸즈 메뉴 디저트

3. 버섯 탕수

버섯 탕수 참 별미인데요. 튀김에 버무려진 소스의 간도 적당하고 튀김으로 먹으니 의외로 잘 어울리는 메뉴입니다. 개인적으로 탕수육 보다 버섯 탕수를 더 좋아하는데, 애슐리 퀸즈에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4. 구운 옥수수

스테디 메뉴라고 할 수 있는 구운 옥수수도 추천합니다. 잘 구운 옥수수에 달콤한 소스가 적절히 발라져 있습니다. 퀸즈에 오면 저는 늘 두 번 이상은 먹습니다. 톡톡 씹히는 옥수수와 달콤한 소스의 조합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