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가볼만한 곳, 여행 코스 꿀팁(본문)

제주도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섬으로, 아름다운 자연 환경과 독특한 문화, 맛있는 음식으로 유명합니다. 여기서는 여러분의 제주도 여행을 돕기 위해 몇 가지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1. 제주도 맛집:


올래국수: 제주도에서 가장 유명한 국수를 맛볼 수 있는 곳 중 하나입니다. 특히 돔베고기와 함께 먹는 돔베국수가 인기입니다.

명진전복: 전복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맛집으로, 특히 전복 돌솥밥과 전복구이가 유명합니다.

성읍민속마을의 성읍칠십리식당: 제주도의 흑돼지구이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제주 흑돼지는 독특한 맛과 부드러운 질감으로 유명합니다.

모던하우스브런치: 인스타그램에서 유명한 이곳은 맛있는 브런치를 제공하며, 동시에 아름다운 인테리어로 유명합니다.

2. 제주도 가볼만한 곳:


한라산: 제주도에서 가장 높은 산으로 등산객들에게 사랑받습니다. 맑은 날에는 한라산에서 제주도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세계자연유산 성산일출봉: 일출이 아름다운 명소로, 아침 일찍 일어나 성산일출봉의 일출을 감상하는 것은 제주도 여행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입니다.

해녀의 집: 제주도의 전통적인 해녀 문화를 체험하고 싱싱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비양도: 아름다운 제주 바다와 섬을 감상할 수 있는 명소입니다.

3. 제주도 여행 꿀팁:


렌터카 이용: 대중교통보다는 렌터카를 이용하는 것이 제주도를 편하게 돌아다니는 데 더 효율적입니다.

날씨 체크: 제주도의 날씨는 변덕스러우므로 여행 전과 여행 중에 날씨를 체크해야 합니다.

음식 예약: 맛집들은 대기시간이 길 수 있으므로 가능하다면 미리 예약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즌을 고려한 여행 계획: 제주도는 사계절 모두 다른 매력이 있으므로 계절에 따라 다른 관광지를 선택하는 것도 좋습니다.

2박 3일 여행 코스 짜드립니다!

1일 차 – 제주 국제공항 → 함덕해수욕장 → 보롬왓 → 비자림 → 월정리 → 섭지코지

2일 차 – 광치기 해변 → 성산일출봉 → 다랑쉬오름 → 사려니숲길 →  휴애리 → 천지연폭포, 새연교(야경)

3일 차 – 중문해수욕장 → 군산오름 → 카멜리아힐 → 성이시돌목장 → 새별오름

3박4일 여행 코스 짜드립니다.


1일차 : 제주공항 → 어승생악 → 한담 해안산책로 → 금오름 → 협재 숙소(선택)

2일 차 : 금능해수욕장 → 호텔 샌드(카페) → 생이기정 → 용머리해안 → 카멜리아 힐→ 군산오름 → 천지연폭포, 새연교(야경)

3일 차 : 칠십리 시공원 → 중문해변 → 더 클리프(카페) → 테디베어 뮤지엄 → 보롬 왓 → 섭지코지

4일 차 : 광치기 해변(일출) → 맛나 식당 → 혼인지 → 제주 레일바이크 → 비자림 → 함덕 해수욕장 → 공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