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즈커피 메뉴 추천 BEST 8, 내가 매일찾는 이유

이번 글에서는 컴포즈커피 메뉴 추천을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요즘 빠져서 매일같이 출퇴근 하고 있습니다. 컴포즈 커피는 정말 가성비가 좋은데요. 용량도 모두 벤티 사이즈 인데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가격이 1,500원 밖에 안하니 말 다했죠! 왠만한 편의점 커피 보다 저렴한데 퀄리티는 훨씬 좋으니 당연히 여기서 사먹을 수 밖에요 ㅎㅎ

컴포즈커피 메뉴 추천

컴포즈커피 추천 메뉴 대표 이미지

제가 컴포즈에서 여러 음료를 마셔 본 결과를 토대로 8가지 메뉴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의 후회없는 선택을 위해 맛 리뷰를 상세히 적어드리니 끝까지 읽어봐주세요!

1. 컴포즈커피 메뉴 추천 – 달고나라떼



첫 번째 컴포즈커피 추천 메뉴는 바로 달고나라떼 입니다. 다른 카페에서도 많이 파는 메뉴이지만 유독 더 좋았던 특별한 이유가 있을까요? 바로 폭신폭신한 달고나가 층층이 층을 이룰만큼 두껍게 들어있기 때문이예요. 생긴 모습부터 다른 곳에서 마셨던 비주얼이랑 완전 다르다니깐요.

다른 곳은 카페라떼 에다가 부서진 뽑기가 올려져 있는 비주얼이거든요. 기대를 하면서 한 모금 마셨는데.. 눈이 번쩍 떠지네용!! 이건 최고의 극찬 입니다.

맛은 많이 달달해요. 커피 맛이 안 나서 카페라떼 맛을 기대한 분들은 살짝 아쉬울수도 있지만, 당 충전은 와따 입니다. 사실 달콤한 커피 우유 맛 같기도 한데 아무튼 참 달달해서 저에게는 컴포즈 커피 중에서 최고 였네요. 여러분도 당 충전이 필요할 때, 달고나 한잔 하세용!

2. 컴포즈커피 메뉴 추천 – 아이스 아메리카노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

두 번째 추천 메뉴는 바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입니다. 산미가 있고 깔끔한 맛인데요. 처음에는 쓴맛이 낫는데 얼음이 녹아서 인지 시간이 지나면서 쓴맛이 사라지더군요. 무더운 여름은 물론 한 겨울에도 청량하고 시원하게 마시기 좋습니다.

제가 컴포즈 아아를 마시기 하루 전에 스타벅스 리저브에서 레인샤블 블랜드 에티오피아 카욘을 케멕스 추출법으로 마셨는데 그것보다 맛있더라구요. 프리미엄 원두급 보다 맛있다고 칭찬을 하니 어느정도 인지 짐작이 가시나요?

어쨋든 굉장히 시원하고 깔끔하며 산미가 잘 느껴지는 좋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였습니다.

3. 컴포즈커피 메뉴 추천 – 흑당 카페라떼



컴포즈커피 흑당 카페라떼

달고라라떼와 함께 요즘 대세인 흑당 카페라떼도 마셔보았는데요. 펄을 추가할 수 있는데 저는 빼고 마셔 보았어요. 맛은 달달하고 좋아요. 사실 딱히 흑당이 잘 느껴지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흑설탕 때문에 단맛이 잘 느껴지는 건지 쭉쭉 잘 들어갑니다. 시원하게 당 충전 하고 싶은 분들께 강추!

4. 컴포즈커피 메뉴 추천 – 카라멜 마끼아또

컴포즈커피 카라멜 마끼아또

네 번째 추천메뉴는 카라멜 마끼아또 입니다. 그냥 한마디로 ‘맛있어요’. 가끔 캐러멀 시럽이 너무 인공적인 맛이 난다고 평가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하지만 제가 먹었을 때는 그런 인공적인 맛은 없고 괜찮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냥 커피 우유 같고 무난한 맛이었고, 컴포즈커피 중에서는 괜찮은 편입니다. 그래도 역시 카라멜 마끼아또는 스타벅스가 진리네요 ㅋㅋ

5. 컴포즈커피 메뉴 추천 – 모카 자바칩 프라페



컴포즈커피 모카 자바칩 프라페

휘핑이 뚜껑을 뚫고 올라올 정도로 풍부히 뿌려주십니다. 컴포즈 메뉴 중 와플도 있는데 아마 거기 들어가는 크림과 같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휘핑이 좀 단단하고 인위적이긴 하지만 얼마전에 먹은 더리터의 크림보다는 나았습니다.

전반적인 메뉴 구성과 가격이 스벅보타 낫긴하지만 역시 휘핑크림은 스벅이 취고라는걸 새삼 느낄 수 있었네요.

다만! 초코시럽과 자바칩은 컴포즈커피가 한 수 위입니다. 진한 맛이 나요. 모카 자바칩 프라페 역시 밍밍하지 않고 진한 맛이 나서 더욱 마음에 들었습니다. 초콜릿과 커피의 씁쓸함이 좋았습니다. 크림 품질만 조금 개선되면 스타벅스를 이겨버릴 것 같네

6. 컴포즈커피 메뉴 추천 – 곡물라떼

컴포즈커피 곡물라떼

곡물라떼의 맛을 쉽게 표현하자면 미숫가루 맛입니다. 단, 정성들여 잘 탄 미숫가루 같아요. 가루 덩어리가 떠다니지 않아서 마시기도 좋고 달달합니다.

7. 컴포즈커피 메뉴 추천 – 팥절미 밀크쉐이크



컴포즈커피 팥절미 밀크쉐이크

다음 추천 메뉴는 바로 팥절미 밀크쉐이크 입니다. 컴포즈의 밀크쉐이크는 모두 상하목장 원유를 사용하고 있어 믿고 마실 수 있는데요. 팥절미 밀크쉐이크는 마치 팥빙수를 음료로 만든 것 같은 밀크쉐이크 입니다. 쫄깃한 인절미와 달콤한 팥이 입안에서 춤추며 즐거움을 줍니다.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도 좋아하는 메뉴로 적극 추천합니다.

8. 컴포즈커피 메뉴 추천 – 헤이즐넛 라떼

컴포즈커피 헤이즐넛 라떼

제가 즐겹마시는 커피 중에 하나인데요. 아이스로 먹는 것 보다 따뜻하게 먹었을 때 진가를 발휘하는 것 같습니다. 헤이즐넛 특유의 향이 입안에 퍼지만서 감미로운 커피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마무리!

이상 컴포즈커피 메뉴 추천 8가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달달한 걸 좋아해서 그런지 달고나라떼가 베스트 였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음료가 제일 마음에 드시나요?


회사 건물 내에 컴포즈커피가 있어서 그런지 개인적으로 매일 찾는데요. 가끔 새로운 메뉴를 도전해보곤 하는데 실패 한적 도 있습니다. 한가지 예로, 달콤씁쓸한게 먹고 싶어서 자몽에이드를 시킨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결과는 실패! 자몽 맛은 1%만 나는 것 같고, 달지도 않고, 그냥 자몽 향이 나는 탄산수 맛이었네요. ㅠ 여러분도 참고하시길 바라구요.

오늘 소개해드린 메뉴 외에 괜찮은 메뉴가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아. 글쓰다 보니 또 달달구리한 달고나라떼가 생각나네요. 한잔 마시러 가야겠습니다. 여러분도 커피 한잔의 여유 어떠세요? ^^

>> 컴포즈커피 전체 메뉴 보러가기(공식 홈페이지)

이런 흥미로운 글도 읽어보세요!

한때 가성비 커피 브랜드, 지금은 마니아 천국, 이디야 인기메뉴!!

컴포즈의 은근한 라이벌??, 메가커피 인기 메뉴 보기!

영원한 형님? 스타벅스 연령대별(10대~50대) 인기 메뉴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