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우쿠우 가격, 할인 꿀팁(+스시덕후 솔직후기)

이번 글에서는 쿠우쿠우 가격 및 할인 꿀팁에 대해 소개해드릴께요. 저는 스시 덕후로서 정말 1~2주에 한번엔 쿠우쿠우를 방문하는 것 같습니다. 과거보다 가격이 조금 오르긴 했지만 다양한 메뉴와 신선한 스시, 전반적으로 우수한 음식 퀄리티 덕분에 만족하고 있는데요.

쿠우쿠우 가격

* 이런 브랜드의 메뉴도 꼭 확인하세요!!

서브웨이 꿀조합 비밀 레시피!! (쉿!)

✅ 빵순이 집합!! 파리바게트 메뉴 추천!

✅ 요즘 대세 햄버거, 프랭크 버거 인기메뉴!!

✅ 디저트는 요기! 디저트39 추천메뉴!!

✅ 샌드위치 보다 밥이 땡길때? 김밥천국 인기메뉴!

쿠우쿠우 가격

아시는 것처럼 쿠우쿠우는 평일 런치, 디너, 주말 가격이 모두 다릅니다. 당연히 나오는 메뉴의 가지수나 퀄리티도 금액에 따라 달라지구요. 그럼 구체적으로 쿠우쿠우 가격과 할인 팁을 알아볼께요.

바로 아래 내용을 보실까요?

쿠우쿠우 가격 소개

먼저 쿠우쿠우 가격에 대해 소개드릴께요. 사실 지점마다 준비된 메뉴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나구요. 위에서 말씀드린데로 시간, 요일에 따라 조금 달라지는데요.

제가 주로 방문하는 경기도 군포 쿠우쿠우 산본점의 경우는 아래와 같아요.


평일 런치: 18,900원
평일 디너: 23,900원
주말 및 공휴일: 24,900원
초등학생: 13,900원
미취학아동(36개월 이상): 8,000원
36개월 미만: 무료

지점에 따라 1,000~2,000원 정도 많거나 적을 수 있습니다. 포털 사이트에 쿠우쿠우 + 지역명 검색하시면 바로 정확한 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 만약 사람이 너무 많아 남는 자리가 없는데 대기 고객이 있다면, 이용 시간이 1시간 30분으로 제한되며, 음식을 남기게 될 경우 1,000원의 환경부담금이 나옵니다.

쿠우쿠우 전체메뉴 및 신메뉴 바로보기!

쿠우쿠우 할인 팁

기본적으로 네이버 예약을 운영하는 지점이 많습니다. 네이버에서 내가 가려는 쿠우쿠우 지점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한데요. 지점에 따라 인당 정상가의 5%~10% 할인해줍니다.

1인은 예약 불가하며, 2인 이상부터 예약 가능합니다. 또한 당일 예약은 불가능하니, 필히 늦어도 전날 밤 12시 전까지는 미리 예약하셔야 합니다.

인당 5~10%라 할인폭이 많지 않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사람 수가 늘어날 수록 그 금액도 무시못할 수준이 되구요. 만약 건물 자체 내에 주차가 불가능한 경우, 공영 주차장을 이용해야 할 텐데, 이 비용이 나오니 무조건 도움이 됩니다.

쿠우쿠우 가격 대비 메뉴 종류?

당연히 가장 저렴한건 평일 런치 입니다만, 디너와 주말 및 공휴일보다 몇 가지 메뉴가 덜 나오기 때문에 그만큼 저렴한 거라 보시면 됩니다.

제가 관찰한 바에 따르면, 평일 런치는 메뉴 갯수가 좀 빠지고 평일 디너와 주말 및 공휴일은 똑같은 것 같았습니다.


디너와 주말 및 공휴일에 추가되는 메뉴는, 간장 새우 초밥 및 일부 초밥, 간장 새우, 육회, 사시미 일부 종류 등이 있습니다. 평일 점심에도 광어, 연어, 초새우 등은 기본으로 나오기 때문에 이 기본 초밥 메뉴를 주로 드시는 분들의 경우라면 평일 런치가 가장 가성비가 좋습니다.

하지만 평일 런치에 시간이 안되신다면 저녁이나 주말을 이용하셔야겠죠? 가족과 함께 하는 경우에도요. 예약 할인을 꼭 활용하세요. ^^

쿠우쿠우 메뉴 퀄리티 분석

메뉴 퀄리티는 사실 지점마다 다릅니다. 같은 프랜차이즈라고 해도 사실 관리자에 따라 재료 관리나 매장관리가 갈리기 때문이죠. 저는 최소 10군데의 쿠우쿠우를 가보면서 느낀 점을 말씀드릴께요.

보통 쿠우쿠우 같은 경우 대부분 매장의 크기가 넉넉히 큰 편입니다. 아무래도 부페 이다보디 당연한 것이겠죠? 그리고 음식점이다보니 위생에 상당히 신경을 많이 쓰는데요. 스시에 비닐을 덮어놓아 먼지가 들어가는걸 방지하기도 하고, 스시를 바로바로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게 오픈 주방을 해놓습니다.

1. 초밥 및 롤

쿠우쿠우 롤 쿠우쿠우 초밥

초밥은 약 20가지, 롤은 약 16가지 정도 진열이 되는데요. 광어초밥, 연어초밥, 소고기초밥, 장어초밥, 새우장초밥, 참치초밥, 육회초밥 등등이 있습니다. 맛은 중상이며, 신선도가 좋아 먹을만 합니다.

2. 프레쉬 코너

쿠우쿠우 프레쉬코너

매일 아침 공급되는 신선한 해산물이 나온다고 하는데요. 훈제연어를 비롯해, 꽃돔, 복어 껍질, 새우, 자숙문어, 간장게장, 눈다랑어, 참치 등이 나옵니다. 이 중 특이한 것이 복어껍질 이었는데요. 씹을 수록 느껴지는 고소함과 꼬들한 식감이 중독성 있는 맛을 보여주더군요.

3. 핫 디쉬 라인

쿠우쿠우 핫디쉬

다양한 양식, 중식 메뉴들도 있는데요. 고르곤졸라 피자, 콤비네이션 피자,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크림 파스타, 야끼우동을 비롯해 팔보채, 고추잡채, 깐풍기, 불고기 등의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초밥부페인지라 아쉬운 부분은 있지만 일반 마트에서 판매되는 냉동식품 보다는 훨씬 맛있어서 아이들도 즐겁게 먹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다른 메뉴들에 주위를 뺏기시기 보다는 초밥과 롤에 집중하시는 것이 훨씬 유리할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4. 디저트 라인

쿠우쿠우 샐러드

부페니 디저트는 당연한 이야기겠죠? 디저트에서 매장의 퀄리티가 좀 갈리는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어느 매장이나 쿠우쿠우에서 직접 구운 와플, 빵, 커피 등이 준비되 있구요. 몇 가지 과일 종류, 케익, 과자 종류 등이 있는데요. 제가 가본 곳 중에서는 망고가 나오는 곳도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망고만 5개 먹어도 본전은 뽑았다는 생각이 들었던 곳도 있었어요.

마무리

이처럼 다양한 메뉴 덕분에 쿠우쿠우에 갈 때마다 즐겁습니다. 저는 보통 5접시는 꽉꽉 채워서 먹는 편인데요. 스시 덕후라 그런 것 같습니다. 나름 초밥 뿐 아니라 모든 메뉴들의 퀄리티가 나쁘지 않아 생각보다 괜찮고 위생적으로도 준수한 것 같습니다.

이렇게 쿠우쿠우 가격, 할인 방법, 솔직한 메뉴 리뷰까지 말씀드렸는데요. 결론을 말씀드리면, 초밥을 좋아하시면 이용할만하다. 가격은 보통이다. 가급적 초밥에 집중해서 드려라. 입니다. 그럼 쿠우쿠우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셨던 분들께 오늘의 후기가 도움이 되셨길 바라구요. 글을 쓰다보니 쿠우쿠우가 땡겨서 예약해야 겠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