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메뉴 추천 TOP 10, 찐 덕후의 솔직 후기

이번 글에서는 투썸플레이스 메뉴 추천을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스타벅스와 경쟁하는 한국 대표 커피 프렌차이즈하면 투썸플레이스가 생각나지 않으시나요? 그만큼 투썸플레이스는 국민카페로 어느샌가 우리 마음 깊숙이 자리잡고 있게 되었는데요. 가격도 스타벅스가 거의 같다고 하고 사실 음료의 퀄리티도 좋은 편이거든요.

투썸플레이스 메뉴 추천



하지만 예전만큼 매장 수가 많지는 않지만 또 주변에 보면 새롭게 입점하는 매장들도 있고, 기존 매장들도 꾸준하게 운영되는걸 보면, 투썸 덕후들이 아직 많은 것 같습니다.

저 역시 찐 덕후로서 오늘 투썸에서 제공되는 커피, 케이크, 조각케이크 등 인기메뉴들를 종합적으로 정리해보고, 다시 섹션별로 정리해보았습니다. 저와 함께 투썸플레이스의 매력에 빠져보시겄습니까?

투썸플레이스 메뉴 추천

투썸플레이스 메뉴 추천 (TOP 10)

소개해드릴 메뉴는 투썸플레이스의 인기 메뉴에요. 알바생은 물론, 투썸플레이스 덕후인 제가 직접 추천하는 절대 실패 제로 확률의 인기메뉴입니다. 꼭 핸드폰에 키핑해두시고 잘 활용해보세요.

1. 티라미수

티라미수는 사랑이죠. 사실 이마트에서 나오는 티라미수도 맛있고, 다른 제과점에서 파는 티라미수 맛있습니다. 하지만 티라미수를 가장 처음부터 우리에게 알려온 것은 바로 투썸입니다. 티라미수가 익숙하지 않았던 시절부터 투썹의 티라미수 케이크는 항상 유명했었드랬죠. 특히 기운이 떨어져서 당보충해야할 때는 무조건 티라미수 드시면 됩니다. 약간 얼려서 먹는 것도 매우 맛있다고 합니다.

2. 그린티 프라페

스타벅스가 유명하긴 한데, 투썸도 맛있습니다. 초코칩과 버블 추가도 가능합니다.

3. 레드벨벳 케이크

투썸에서 레드벨벳하면 무조건 성공합니다! 그대신 주의사항은 시간이 자나면 빵이 굳기 시작한다는 것인데요. 그래서 나오면 바로 우걱우걱 먹어주셔야 합니다. 홀 케익도 마찬가지로 사오자 마자 바로 파티 시작하시는 게 좋겠네요!

4. 초콜릿 무스롤

초코빵 안에 초코크림안에 다시 초코빵. 초코크림도 있고, 요거트 맛도 있어요. 하지만 저는 초코를 추천드립니다. 맛있으니까요 ㅎ

5. 딸기 레어치즈

겉에는 소보로가 안에서는 딸기 퓨레가..거기다가 치즈까지.. 뭐 여자들 빠져들라는 이야기인가요? 한번 잔말말고 드셔보시길.

6. 플로팅라떼

바닐라아이스크림 + 에스프레소 투샷입니다. 녹으면 녹을수록 달달해진다는 사실. 아포카토라고 할 수 있겠네요. 투썸도 원두가 워낙 진한 느낌인데, 투샷까지 해서 아이스크림이랑 먹으면 JMT 랍니다.

7. 스트로베리 피치 프라페

매우 달아요. 하지만 딸기와 복숭아가 섞여져있지 않아서 상큼, 달콤의 조합이고, 빨대로 섞어서 드셔도 맛있습니다.

8. 오렌지 자몽주스

상큼하고, 주스계에서는 탑입니다.

9. 모카칩 프라페

초코칩이 씹히구요. 달콤하면서도 쌉쌀합니다. 크림이 올라가도 달지가 않아서, 시럽을 추가해드시면 매우 맛날 거구요! 아니면 디저트케이크를 달콤한 것으로 함께 드셔도 좋구요.

10. 뉴욕치즈케이크

치즈의 풍미가 강하게 느껴지는 뉴욕치즈케이크는 아메리카노 중에서도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음미하시면 정말 꿀…아니 굳 치즈 맛입니다!

투썸플레이스 메뉴 추천 (메뉴별 솔직 후기)

1. 아메리카노

오리지날은 진한 편이구요, 스페셜은 산미가 돕니다. 그래서 너무 진한 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샷을 하나빼셔도 되구요. 라지사이즈에 투샷으로 드셔도 되요. 스페셜은 신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그냥 마시면 됩니다.

2. 라떼류

우유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투썸라떼 좋아합니다. 투썸은 투썸전용 서울우유를 쓴답니다.

3. 더블브루

콜드브루와 에스프레소샷을 같이 넣는 건데요. 깔끔하면서 진합니다. 일반 콜드브루보다는 추천합니다.

4. 시그니처 라떼

스페셜 블렌드 라떼에 기본 생크림이 들어갑니다. 바닐라나 헤이즐넛, 카라멜 시럽을 추가해서 먹으셔도 좋습니다.

5. 오렌지블라썸라떼

스페셜블렌드 라떼에 구운 오렌지 시럽이 들어갑니다. 외국인들이 주로 좋아하는 맛인데요. 아이스보다는 핫으로 추천합니다.

6. 오늘의 커피

드립머신으로 내린 커피입니다. 드립이라 아무래도 깔끔하며, 스페셜원두로 내린날에는 향도 좋고, 맛도 있죠.

투썸플레이스 메뉴 추천 (음료)

1. 유자프라페

상큼합니다. 저는 좋아합니다만, 호불호가 있습니다.

2. 플레인요거트프라페

무난합하고 요거트가 들어간 메뉴는 대부분 맛있습니다.

3. 로얄밀크티 쉐이크

밀크티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합니다.

4. 스트로베리 피치프라페

상큼하고, 달달합니다. 아이스크림 중에서 샤베트 느낌이 납니다.

투썸플레이스 메뉴 추천 (케이크)

1. 스트로베리 초코생크림 케이크

우선 모양이 예쁩니다. 그래서 선물하기에 매우 좋구요. 투썸인기 메뉴입니다.

2. 바닐라크렘브륄레

바닐라빈이 많이 박혀있는데요. 케이크라기보다는 푸딩같은 매력이 있어요.

3. 까망베르치즈

딱딱하고 진하고 저는 좋아하는데요. 모양이 좀 별로에요 ^^; 선물용으로는 좀 그렇더라구요.

4. 클래식가토

매우 쫀득합니다. 초코케이크류 중에 쫀득한 걸 좋아하신다면 추천합니다.

5. 장미요거생크림 요거하트

상큼하고, 요거트맛인 건 무조건 맛있습니다. 그리고 모양이 예뼈서 선물용으로 좋습니다.

기타 메뉴는 메뉴 추천만 휘리릭 해드릴게요. 설명은 생략합니다.

투썸플레이스 메뉴 추천 (빙수)

1. 오리지날 팥빙수

2.레몬셔벗 오미자 빙수

3. TWG 블랙티 빙수

투썸플레이스 메뉴 추천 (샌드위치)

1. 토마토모짜렐라, 시저치킨 랩

2. 치킨오믈렛

3. 할라피뇨 스테이크, 칠리소시지 바게트 샌드위치

4. 쿠바노 파니니

5. 멕시칸 파니니

6. 페스토햄 치즈 파니니

7. 토마토 모짜렐라 샌드위치

스타벅스 메뉴 추천 빽다방 메뉴 추천설빙 메뉴 추천

>> 투썸플레이스 전체 메뉴 확인하기!!

마무리!!

와 이렇게 열심히 투썸플레이스 메뉴 추천 및 설명을 해드렸네요. 소개하고 보니까 꽤나 많이 먹었더라구요. 제가 투썸 덕후는 덕후인가봐요. 저는 투섬에서 근무한 적도 없고, 마케팅 직원도 아닙니다. 다만 그냥 제 일상의 큰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투썸의 추억을 여러분들과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그러면 이상으로 포스팅 마칠게요!

맛있게 투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