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피자 추천 TOP 8, 솔직 후기(+가격, 할인 팁)

이번 글에서는 파파존스 피자 추천 8가지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파파존스는 다른 피자 브랜드들이 맛을 현지화 하는 것과는 달리 철저히 미국식 피자 맛을 유지하기로 유명한데요. 확고한 자신만의 방향으로 마니아 층을 두고 있는 피자 입니다. 저도 이 맛에 반해 종종 파파존스에서 시켜 먹는데요.

지금부터 파파존스에서 먹어본 피자들을 하나씩 솔직 리뷰 해보려고 하니 글을 끝까지 읽어봐주신다면 어떤 피자를 먹어야 될지 감이 조금 오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파파존스 피자 할인 팁과, 배달시 참고하면 좋을 팁까지 소개해드릴테니 지금부터 함께 보실까요? ^^

파파존스 피자 추천 TOP 8


1. 존스페이버릿 (파파존스에서 가장 맛있게 먹었던)

파파존스 피자 추천 - 존스페이버릿

L 사이즈 가격: 27,500원

페퍼로니와 소시지 외에 다양한 치즈들이 조화로운 맛을 내는 메뉴 입니다. 쫀득쫀득한 치즈와 새콤한 맛의 피자소스, 짭쪼름한 맛의 미트 맛이 개인적으로 파파존스에서 원탑으로 가장 맛있다고 느껴진 피자 였습니다.

자칫 느끼할 수 도 있는 조합이지만 실제론 전혀 그런 느낌이 없었습니다. 존스페이버릿은 핫 소스와의 조합도 최고이니 꼭 중간에 뿌려서 드시기 바랍니다. 고기가 잔뜩 들어있는 피자를 먹고 싶지만 뭔가 부담은 없길 바라는 분들께 강력 추천하는 피자입니다.

2. 페퍼로니 피자 (파파존스에서 두 번째로 좋아하는)



R 사이즈 가격: 16,900원
L 사이즈 가격: 23,500원

파파존스 피자 추천 두 번째는 바로 페퍼로니 피자 입니다. 제가 두 번째로 좋아하는 피자이기도 하구요. 페퍼로니 피자의 경우 레귤러 사이즈가 있어서 사이드와 함께 시켜 먹기 양이 딱 좋습니다.

파파존스의 페퍼로니 피자의 경우 참 기본에 충실한 피자인데요. 바삭하고 얇게 구워져 있는 짭쪼름한 페퍼로니와 쫀득쫀득한 치즈의 식감이 잘 어우러진 깔끔하고 맛있는 피자 입니다. 특히나 파파존스의 도우는 매우 두툼하고 쫄깃한데 이런 도우와의 궁합도 좋습니다. 파파존스 페퍼로니 피자는 깔끔한 맛을 원하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피자 입니다.

3. 수퍼 파파스 피자(존스페이버릿이 부담스럽다면?)

파파존스 피자 추천 - 수퍼 파파스

R 사이즈 가격: 18,900원
L 사이즈 가격: 26,500원

존스페이버릿 피자의 경우 위에서 말씀드렸듯 고기 폭탄 피자 인데요. 이렇게 야채가 없는 피자가 부담스럽다면 수퍼 파파스를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수퍼 파파스는 피망, 페퍼로니, 버섯 등 다양한 재료들이 토핑되 있어서 우리가 익히 아는 콤비네이션의 느낌이 나는 피자입니다.

수퍼 파파스 역시 레귤러 사이즈가 있어 사이드와 먹기 아주 좋구요. 핫 소스를 곁들여 먹어도 맛있는데요. 아마도 버섯, 피망 등의 야채들과 미트류의 토핑이 올라가 있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4. 하와이안 피자 (상큼한 피자가 땡긴다면?)



R 사이즈 가격: 16,900원
L 사이즈 가격: 24,500원

상큼한 파인애플의 맛을 즐기고 싶다면 하와이안 피자를 추천드립니다. 상큼한 파인애플이 뜸뿍 올라가 있고, 햄 토핑과의 조화도 아주 좋습니다. 하와이안 피자 역시도 레귤러 사이즈를 주문할 수 있는데요. 참고로 파파존스 레귤러 사이즈를 주문할 때는 피자 끝 부분에 엣지를 넣을 수 없더라구요. 이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5. 미트볼 페퍼로니 (큼직한 미트볼이 일품!)

파파존스 피자 추천 - 미트볼 페퍼로니

L 사이즈 가격: 28,500원

페퍼로니 피자의 깔끔한 맛에 미트볼을 더한 메뉴입니다. 미트볼을 좋아하신다면 완전 강추인데요. 미트볼이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웠습니다.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는 약간 매콤한 맛이 나는데요. 미트 칠리소스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것 같습니다. 하지만 혀가 얼얼해질 정도로 기분 나쁜 매운맛이 아니라 감칠맛 정도의 적당한 매운맛이라 매운 것을 잘 못드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6. 스파이시 이탈리안 피자 (화끈한 매운 맛을 즐기고 싶다면!)



L 사이즈 가격: 25,500원

매운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제격인 피자가 바로 스파이시 이탈리안 피자입니다. 스파이시 이탈리안 피자는 이탈리안 소세지와 페퍼로니 위에 크러쉬드 레드페퍼가 뜸뿍 뿌려져 있습니다.

처음 한입을 먹을땐 ‘어! 생각보다 안 매운데~’라고 생각했는데, 먹을 수록 매운 맛이 올라오더라구요. 하지만 뒷맛이 생각보다 깔끔하고 매운맛도 오래가지 않아서 좋았던 피자 입니다.

7.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짭조름하고 꾸덕한 치즈가 좋다면!)

파파존스 피자 추천 -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L 사이즈 가격: 27,500원

일곱 번째 파파존스 피자 추천 메뉴는 바로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입니다. 맥앤치즈 소스, 포테이토, 페퍼로니, 햄, 베이컨 등의 조합으로 짭짤한 맛의 피자 인데요. 맥앤치즈 소스가 들어가서 그런지 꾸덕하면서도 치즈의 향이 강하게 풍기는 피자였습니다.

개인적으론 짭조름한 맛이 다소 강하게 느껴졌는데요. 진항 풍미의 치즈와 맥앤치즈 소스의 풍미를 느끼고 싶은 분들께 강추합니다.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주문하실 때 오리지널 도우가 아닌 치즈롤(4,000원)을 추가하면 치즈맛이 배가되면서 훨씬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8. 소시지 레볼루션 (소시지의 향연!)



L 사이즈 가격: 28,500원

소시지를 좋아하는 분에게 딱!인 피자가 있습니다. 바로 소시지 레볼루션 피자인데요. 미트 칠리소스 위에 킬바사, 뉴른베르거, 세블락 소시지가 잔뜩 들어간 육즙 가득한 피자입니다.

이 피자를 주문할 때 같이오는 할라페뇨 랠리쉬 소스가 있는데 함께 뿌려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할라페뇨 랠리쉬 소스는 달달하면서도 매콤한 맛을 가지고 있어서 매운 것을 잘 못드시는 분들도 중화된 매운맛으로 부담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배달시 TIP

만약 파파존스 홈페이지에서 주문한다면, 옵션을 통해 베이스 소스의 양을 무료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치즈의 양을 줄이는 것도 가능하구요. (추가시에는 추가금 발생)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서비스는 바로 커팅 옵션인데요. 6조각, 8조각, 10조각 혹은 사각 컷팅으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3명, 5명 또는 파티 시에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파파존스 피자 할인 TIP

요즘 제 값주고 피자 먹으면 호구되는 세상이죠? 파파존스도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혜택들이 있는데요.

파파존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자세한 혜택을 보실 수 있습니다.

>> 파파존스 할인/이벤트 보러가기!

예를들면, 폴드포크 바베큐 피자 주문시 최대 만 원 할인, 특정한 날 하루 피자 30% 할인, 매주 금요일 방문 포장일 경우 피자 1+1, 신규회원 25% 할인, 수요일 씬피자 25% 할인 등등의 혜택이 있습니다.

그런가하면 상시할인하는 제휴할인도 있는데요. 통신사 멤버쉽 카드, 신용카드 등의 할인혜택도 있습니다.

>> 통신사, 신용카드 할인 혜택 확인하기!

마무리!

이렇게해서 파파존스 피자 추천 8가지와 배달 및 할인 팁을 알려드렸는데요. 미국 본토의 맛을 추구하는 파파존스! 두툼한 도우와 풍부한 토핑의 조화가 아주 좋은 피자입니다. 파파존스 피자를 소개하고 있자니 갑자기 먹고 싶어지는 건 왜일까요? 바로 배달앱켜서 시켜 먹을랍니다. 여러분도 오늘 저녁 피자 한판 어떠세요? ^^

이런 흥미로운 글도 보세요!

피자 = 피자헛?? 피자헛 인기 메뉴 추천!

피자 업계 1위 브랜드, 도미노피자 추천 메뉴!

이 피자 집 잘하네!! 미스터피자 인기 추천 메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