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 추천(+피자, 치킨, 사이드, 소스)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 추천을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실제 매장을 운영했던 점주님을 통해 손님들이 많이 찾는 메뉴와 비추천 메뉴, 당부사항까지 자세하게 담아내고자 합니다. 피자나라 치킨공주는 홍보를 많이 한 브랜드는 아니어서 은근 모르는 분이 많았다가 한 때 악질 유튜버를 통해 이슈가 되면서 오히려 노이즈 마케팅이 된 케이스 입니다.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 추천

피자나라 치킨공주의 장점은 저렴한 가격임에도 다양한 메뉴를 고를 수 있다는 점인데요. 메뉴가 너무 많아 도대체 뭘 시켜야 할지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인기 메뉴와 비추천 메뉴까지 솔직하게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 추천 메인 이미지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판

피자나라 치킨공주 주문의 95%는 단품 주문이 아닌 피자&치킨 세트라서 세트 메뉴판을 올렸습니다. 피자나 치킨을 별도로 주문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실제 가성비를 따져보면 세트를 시키는 것이 더욱 유리하니 반드시 세트로 시키시길 바랍니다.

세트메뉴



피자나라 치킨공주 세트 메뉴1 피자나라 치킨공주 세트 메뉴2 피자나라 치킨공주 세트 메뉴3 피자나라 치킨공주 세트 메뉴4 피자나라 치킨공주 세트 메뉴5

사이드 메뉴 & 디핑소스

피자나라 치킨공주 사이드 메뉴1 피자나라 치킨공주 사이드 메뉴2

피자나라 치킨공주는 타 브랜드에 비해 사이드 메뉴가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많은 디핑소스를 제공한다는게 매력적입니다. 그리고 콜라가 타 브랜드 대비 저렴한 편이라 콜라 주문시 콜라를 추가 주문해서 쟁여두는 고객도 있다고 합니다.

피자나라 치킨공주 – 피자 메뉴 추천


1. 더블포테이토 피자

피나치공은 가성비 브랜드라 다른 메뉴의 퀄리티가 좀 떨어진다는 느낌이 들지만 더블포테이토 피자만은 예외 입니다. 타 메이저 브랜드의 포테이토 피자와 비교해도 더 맛있다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포인트는 통감자 뿐 아니라 포테이토 샐러드가 같이 올라간다는 점, 베이스로 토마토 소스가 들어가지 않고 크림치즈 소스가 들어간다는 점입니다. 살짝 느끼할 순 있지만 밸런스가 꽤 잘 잡혀있는 메뉴 입니다.

인기가 정말 많고 개인적으로 저도 가장 좋아하는 피자입니다. 실제 가장 많이 팔리는 피자 메뉴라고 하니 사람들 입맛은 비슷한가 봅니다.

2. 골든치즈볼 피자

피자 조각마다 크림치즈볼이 올려져 있는 피자인데요. 멘다이코 소스는 크림과 명란을 베이스로 한 소스로 전체적으로 크리미한 느낌이 납니다. 그래서인지 여성분들이 많이 찾는 메뉴라고 하네요.

3. 스위트불고기 피자

베이스로 불고기 소스와 토마토 소스를 섞어서 만드는 피자 입니다. 달달한 맛이 나며, 주로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 많이 주문하는 메뉴입니다.

+ 핫소스 베이스의 핫리치 피자, 크림치즈 베이스의 페퍼로니피자도 기호에 따라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페퍼로니 피자는 기본 콤비네이션과 같은 가격임에도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어 추천합니다. 기본 피치세트만 드시던 분들은 한 번 도전해보세요! ^^

피자나라 치킨공주 – 치킨 메뉴 추천


1. 후라이드 치킨

피자나라 치킨공주 후라이드 치킨만의 강점은 따로 없지만 꽤 준수한 정도의 퀄리티 입니다. 추천한 이유는 다양한 소스를 곁들여서 먹을 수 있기 때문인데요. 디핑소스 중 맵고마소스와 양념소스는 실제 해당 메뉴에 들어가는 소스와 동일한 소스로 디핑소스를 추가한다면 치킨을 무려 3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참고로 갈릭디핑소스는 피자소스지만 치킨에 찍어먹어도 의외로 맛있습니다.

2. 순살화이트어니언 치킨

순살치킨에 화이트 어니언 소스와 양파가 함께 제공되는 치킨입니다. 화이트소스의 느끼함을 잡아내는게 바로 양파의 역할인데요. 제가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했던 치킨 메뉴로 완전 강추하니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이 메뉴는 순살로만 제공됩니다.

3. 맵고마 치킨

이슈도 많이 됬고, 실제 이 메뉴의 덕후들이 많아 3위에 랭크했습니다. 떡과 함께 나오는 것이 특징인데요. 개인적으론 너무 매워서 추천하지 않고, 맵고마 디핑소스를 추가해서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어느 정도의 매운맛인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비교하자면 제 기준에서는 불닭볶음면 보다 매웠습니다. 맵찔이 분들에겐 상당히 힘든 맛이죠!

+ 피자나라 치킨공주의 치킨 메뉴들은 각기 다 맛이 괜찮아서 취향에 맞게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구운 치킨류는 먹어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다른 분들의 말을 들어보면 맛있다는 의견이 많네요.

참고로 치킨파우더는 BBQ와 같은 걸 쓴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아마 소스도 치킨전문점과 크게 다르지 않을 것 같구요. 다만 치킨전문점은 10호 닭을 쓰고, 피나치공은 9호 닭을 쓰기 때문에 치킨의 크기가 조금 작고, 목 부위는 제공되지 않는다는점 참고하세요.

피자나라 치킨공주 – 사이드 & 디핑소스 추천


1. 리얼갈릭 소스

반드시 주문하셔야 하는 메뉴인데요. 다른 브랜드의 갈릭디핑소스보다 자극적인 맛입니다. 심지어 타 브랜드 피자집 사장님이 본인 브랜드의 소스보다 맛있다며 구매해 가기도 한다네요.

2. 맵고마 소스

매운맛을 좋아하는 분들께 강추입니다. 특히 피자류 중에 느끼한 피자를 주문할 경우 궁합이 잘 맞습니다. 일례로, 골든치즈볼피자, 포테이토피자를 주문할 때 함께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3. 양념소스

달짝지근한 옛날 양념치킨 소스 갬성입니다. 후라이드를 다양한 맛으로 즐기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피자나라 치킨공주 비추천 메뉴


1. 트리플바베큐 피자

인기 2위라는 것이 무색하게 밸런스가 굉장히 안좋은 피자입니다. 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기대하며 많이 주문을 하는데요. 개인적으론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 중 최악입니다. 소스가 어정쩡해서 밸런스가 무너져 있습니다. 고기를 원하신다면 차라리 스위트불고기 피자를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2. 치즈크리스피 치킨

잘 만든다면 타 브랜드의 뿌링클 치킨과 같을 맛입니다만, 매장마다 퀄리티가 다를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정량의 파우더를 쓰더라도 섞임 정도에 따라 맛차이가 확 바뀌는데요. 신경을 써서 만들어도 맛이 너무 약하다는 컴플레인도 자주 들어운다고 합니다. 따라서 주문을 하게 되면 파우더를 넉넉히 뿌려달라고 꼭 말해야 합니다.

3. 파인요거트 소스

뭔가 상큼한 맛이 날 것 같은 소스이지만 실제론 이도저도 아닌 맛입니다. 맛이 아예 없으니 절대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피자나라 치킨공주 주문 시 꿀팁, 당부사항

피자나라 치킨공주에서는 사이드를 제외한 모든 메뉴에 콜라가 기본 제공됩니다. 그러니 추가로 콜라를 주문할 때 이 점을 염두해 두시고 주문하시면 좋습니다.

피자 기준으로 M 메뉴에는 500ml, L 메뉴 주문시 1.25L의 콜라가 제공됩니다. 또 피자 메뉴 주문 시에는 피클이, 치킨 메뉴 주문 시에는 치킨무가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세트메뉴를 주문하면 두 가지가 모두 제공됩니다.

그런가하면 원하는 피자와 치킨을 조합해서 세트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메뉴판을 보면 피자와 치킨 중 한 가지 메뉴만 변경할 수 있는 것처럼 나와있지만, 전화로 추가비용을 내고 원하는 피자와 치킨으로 바꾸겠다고 말하면 원하는 커스텀 구성으로 바꾸어 주문할 수 있습니다.

피자나라 치킨공주는 정말 가성비가 좋은 브랜드 입니다. 하지만 그 뒤에는 점주님들의 낮은 마진이 있다고 합니다. 배달앱에 들어가면 주문 시 리뷰 이벤트를 많이 하는데, 피자나라 치킨공주는 그 작은 이벤트 조차도 진행하기 힘든 브랜드 라고 합니다. 그렇기에 포장시에도 추가할인이 어렵습니다.

그러니 이런 점을 알아주시고, 피나치공에 전화 주문 시 따뜻한 말 한마디 해주신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무리!

이렇게해서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 추천(+피자, 치킨, 사이드, 소스)은 물론 비추천 메뉴까지 솔직하게 소개해드렸습니다. 가성비 브랜드이고 치킨+피자를 동시에 먹을 수 있다는건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아주 고급 프리미엄 브랜드는 아니지만 나름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하고 있기 때문에 저도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 시켜먹어야 겠습니다. 여러분도 주문해 보시는건 어떠시겠어요?

>>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 바로보기(공식 홈페이지)

이런 흥미로운 글도 읽어보세요!

바삭바삭, 맵단맵단의 향연 – 교촌치킨 인기메뉴!

가성비 갑 커피 – 메가커피 인기 메뉴!

여전히 커피계의 최강자? – 스타벅스 인기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