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마루 메뉴 추천 BSET 5, 찐 덕후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피자마루 메뉴 추천을 해드리려고 해요. 피자마루는 특히 가성비가 좋은 피자 브랜드로 제가 정말 좋아하는데요. 피자를 10번 정도 주문해서 먹으면 3~4번은 피자마루에서 시킬 정도로 좋아한답니다. 피자마루의 장점이라면 12가지 천연 잡곡이 들어간 웰빙 도우를 사용하구요. 자연산 치즈를 사용합니다.

피자마루 메뉴 추천



그럼 이제부터 피자마루 찐 덕후로서 정말 맛있는 인기 메뉴와 기타 먹을만한 메뉴까지 자세하게 솔직 리뷰해 보도록 할께요. 피자마루 피자를 고민하고 계신 분이라면 끝까지 주목해주세요!!

피자마루 메뉴 추천

피자마루 메뉴 추천 (최강 인기 메뉴)

우선 피자마루에서 가장 잘 나가는 인기메뉴 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1. 몬스터 포테이토 피자

웨지감자 위에 청크 포테이토가 올라가고 베이컨도 올라갑니다. 거기다가 엔젤체다치즈로 마무리한 포테이토 피자 중에 단연 으뜸인 몬스터 포테이토 피자! 포테이토 피자는 호불호가 나뉘지 않는 단연 인기 메뉴인데요.

이 몬스터 피자는 이름답게 기본 피자 위에 토핑과 재료들을 풍성하게 올렸습니다. 그래서 정말 푸짐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피자입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둘이서 한판시키면 1인당 7000원 꼴로 배불리 한끼를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2. 몽뻬르 피자

바베큐 치킨, 로제소스, 크림치즈무스, 스트링치즈, 크라운 엣지까지 조화가 완벽한 피자인데요. 몽뻬르의 뜻은 아버지를 뜻하는 프랑스어라고 하네요. 거기다가 토마토도 올라가고, 버섯도 올라갑니다.

거기다 바베큐는 훈제한 향까지 더해지기 때문에 바베큐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피자 빼놓을 수 없겠죠. 정말 비주얼이 훈훈해서 강추하는 피자입니다. 도우에 들어가는 스트링치즈와 고구마 무스도 굉장히 맛있습니다.

3. 리얼 시카고 오리지널 피자

미국 본토 피자를 벤치마킹해서 만들었습니다. 치즈피자에 양념과 토핑을 더해서 균형을 맞춘 피자로써, 미국식 피자의 맛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특히 피자마루는 자연산 토핑치즈를 추구하기 때문에 치즈 본연의 맛도 같이 즐길 수 있는 피자입니다.

4. 마루베스트

비교적 최근에 나온 메뉴인데요. 알볼로피자를 생각나게하는 비주얼을 가지고 있어요. 스테이크, 페페로니, 스파이스치킨, 콘치즈옥수수, 포테이토가 들어갔습니다. 보기에도 정말 비주얼이 매력적인데요. 다양하게 토핑을 즐기기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토핑을 쌓아놓은 느낌입니다. 기호가 다르신 분들이 여러가지 피자의 맛을 즐기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5. 마루 콤비네이션 피자

매우 기본적인 피자로, 오리지널 콤비네이션 피자로 보시면 됩니다. 엣지를 골드나 바이트, 점보, 치즈크러스트로 변경하실 수 있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골드 좋아합니다. 실패없는 메뉴를 원하시면 한판은 꼭 콤비네이션 피자로 시켜보시기 바랄게요.

피자마루 메뉴 추천 (기타 인기메뉴)


1. 하와이안 쉬림프 피자

기존 하와이안 피자에 새우까지 올라갔습니다. 파인애플이 있어서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피자입니다. 상큼한 과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하게 추천드립니다.

2. 포테이토 피자

가격도 만원이 채 되지 않으며, 저칼로리에 감자의 담백한 맛으로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엣지는 골드, 바이트, 점보, 치즈크러스트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3. 고구마피자

고구마의 담백함과 최고급 치즈의 조화를 자랑합니다.

4. 불고기피자

한국의 불고기를 치즈와 함께 맛볼 수 있는 기회. 우리 모두가 좋아하는 피자죠.

5. 치킨텐더 피자

텐더스트립을 오븐에 구운 후, 피자마루 특제 스테이크 소스와 함께 즐기는 피자입니다.

6. 스테이크 불갈비 피자

덕후 강추 피자! 쫄깃한 스테이크와 달콤하고 부드러운 소스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7. 달매 골드문

오징어먹물 도우에 크림치즈무스, 게다가 체다치즈를 두른 피자라니! 크림치즈 고구마와 불닭을 함께 즐기고 싶으시다면 달매골드문과 함께하시면 됩니다.

8. 페페로니 치즈 폭탄 피자

치즈 폭탄에 페페로니가 기본의 5배가 올라갑니다. 페페로니 매니아라면 페페로니 치즈 폭탄 피자를 놓치지 마세요.

9. 치즈 핵폭탄 피자

치즈가 1kg 이 들어갑니다. 감당하기 어려운치즈피자! 꿀, 소스가 별도로 제공됩니다. 느끼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 강추!

10. 맵신피자

요즘에는 매콤한 게 참 인기죠? 신선한 새우와 감자, 그리고 불고기로 요리한 매콤하고 신선한 피자입니다.

>> 피자마루 전체 메뉴 바로가기!! (공식 홈페이지)

피자마루 메뉴 추천 (특징, 역사)

피자마루는 1996년에 해운대 신도시에서 시작된 브랜드이니다. 현재는 600개가 넘는 매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징은 저렴한 가격과 그린티 웰빙도우죠. 피자마루는 피자스쿨과 함께 저렴한 피자의 양대산맥을 이루고 있는데요.

피자마루가 항상 피자스쿨보다는 몇천원 더 비싸기는하지만, 치즈와 전반적인 토핑은 대체적으로 많으며, 피자스쿨에서는 제공하지 않는 핫소스와 파마산 치즈를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피자마루는 12가지 천연 잡곡이 들어간 그린티 웰빙도우를 사용하기 때문에 쫄깃함 식감을 자랑합니다. 하지만 식은 뒤 먹으면 좀 질겨지는 단점도 있습니다.

피자마루 메뉴 추천 (창업하려면?)

피자마루의 평균 창업비용은 1억 2천만원 정도인데요. 보증금과 추가시설공사 비용까지 포함하면 약 1억 5천만원 가량 소요될 것으로 봅니다. 이렇게해서 피자마루 메뉴 추천을 구체적으로 해드렸는데요. 메뉴 선정에 고민이신 분에게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

마무리!!

피자마루는 위에 언급된 대로 웰빙도우와 자연산 토핑치즈를 쓰기 대문에 20년간 국민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국민피자입니다. 앞으로도 피자마루의 웰빙정신이 계속되기를 기대해봅니다. 그러면 오늘 저녁에는 피자마루와 함께 즐거운 식사하시길 바라면서 글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