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메뉴 추천 TOP7(+찐 덕후 솔직후기, 가격)

이번 글에서는 피자알볼로 메뉴 추천 및 가격 정보를 상세히 알려 드릴려고 하는데요. 요즘 피자 브랜드가 정~말 많아요. 저는 피자알볼로 찐 덕후로서 지금도 수많은 피자 브랜드를 비교하면서 여전히 피자알볼로 피자를 자주 시켜먹습니다. 가격대는 살짝 높은 프리미엄 피자지만 그만큼 퀄리티도 높고 맛도 좋은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피자알볼로 메뉴 추천


특히 지금까지 먹어본 피자 중에서 7가지 메뉴를 솔직하게 리뷰해 볼께요. 웰빙피자부터, 장인피자, 달인피자, 명품피자까지 다양한 피자들에 대한 후기를 적어볼께요.

평점: ★★★ (준수한 맛, 가격 다소 비쌈)

피자알볼로 메뉴 추천

그럼 일단 먼저 핵심적인 총 맛평 정리부터 해보도록 할게요.

  1. 어깨 피자: 씬 도우 위에 9가지 토핑
  2. 쉬림프 & 핫치킨 골드 피자: 스파이시한 치킨과 통통한 새우살이 일품!
  3. 꿈을 피자: 4가지 맛을 한번에! 단짠단짠!
  4. 목동 피자: 기본에 충실한 피자!
  5. 단호박 골드: 부드러움과 달콤함의 향연!
  6. 웃음꽃 피자: 푸짐한 토핑이 한가득!
  7. 날개 피자: 다채로운 토핑과 신선한 조합이 최고!


* 이런 글도 함께 읽어보세요!!

1. 어깨 피자

피자알볼로 어깨피자

R 25,500원
L: 29,500원

첫 번째 피자알볼로 메뉴 추천! 어깨 피자는 피자알볼로에서만 맛볼 수 있는 독톡한 피자인데요. 특히 친구들과의 파티용 피자로 아주 제격인 메뉴입니다. 씬 도우 위에 미니도우 9개가 올려져 있는데요. 각각의 미니도우에 인기 많은 토핑들이 다양하게 올려져 있습니다. 페퍼로니, 새우, 불고기 등등요.

따라서 보는 재미도 있고, 다양한 메뉴덕에 입맛대로 골라먹을 수 있어 딱히 어떤 메뉴를 골라먹어야할지 고민할 필요가 없는 메뉴 입니다.

2. 쉬림프 & 핫치킨 골드피자

피자알볼로 쉬림프 & 핫치킨 피자

R 27,500원
L: 32,500원

피자알볼로 직원들이 압도적으로 가장 많이 추천하는 부동의 1위 메뉴가 바로 쉬림프&핫치킨 골드피자라고 합니다. 멕시칸 시즈닝에 매콤한 칠리소스로 어우러진 새우와 스파이시한 치킨의 궁합이 일품입니다. 어떤 피자 브랜드던 간에 쉬림프가 들어간건 호불호가 거의 없는데요.

피자알볼로 추천 메뉴인 쉬림프, 핫치킨 피자 역시도 무난하면서 스파이시 한 것이 특징이자 포인트 입니다. 개인적으로 제 입맛에도 아주 잘 맞았구요. 특히 처음 피자알볼로 피자를 드신다면 첫 번째로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

3. 꿈을 피자

피자알볼로 꿈을피자

R 25,500원
L: 29,500원

세 번째 피자알볼로 메뉴 추천!! 바로 꿈을 피자 입니다. 이름이 참 재미나죠? 어깨피자와 마찬가지로 꿈을피자도 피자 알볼로에서만 먹을 수 있는 유니크한 메뉴입니다. 크랜베리, 아몬드 + 바질페스토 + 불고기 + 고구마, 파인애플, 이렇게 4 종류의 토핑이 풍부히 올라가는데요.


단짠단짠한 매력이 있으며, 다양한 토핑 덕에 취향이 각기 다른 사람들끼리 메뉴 고민없이 먹을 수 있는 피자입니다. 꿈을 피자와 비슷한 메뉴가 두 개 더 있는데요. 바로 팔도 피자와 팔자 피자 입니다. 팔자 피자는 8종류의 토핑이 들어가고, 팔도 피자는 4종류의 토핑이 들어가는 것이 특징입니다.

4. 목동 피자

피자알볼로 목동피자

R 21,000원
L: 25,000원

피자알볼로 메뉴 추천 네 번째!! 바로 목동 피자 인데요. 피자알볼로 1호점이 목동에 있다는 거 아셨나요? 이걸 기리고 위해서 만들어졌다는 소문이 있는 목동 피자입니다. 임실치즈, 페퍼로니, 햄, 야채가 토핑된 피자이며, 너무 밍밍하거나 짜지 않고 치즈의 쫀득함과 담백함이 잘 느껴지는 피자입니다. 기본에 충실한 메뉴를 원하신다면 주저없이 목동 피자를 추천드립니다.

5. 단호박 골드

피자알볼로 단호박피자

R 21,000원
L: 25,000원

마지막 다섯번째 피자알볼로 메뉴 추천! 단호박 골드! 고소한 아몬드에 담백하고 달콤한 단호박이 듬뿍 들어가 있는 피자입니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온가족이 먹기 좋은 피자를 찾고 있다면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리구요. 특히 스파이시한 맛 말고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찾고 있다면 단호박 골드 피자가 피자알볼로에서는 가장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6. 웃음꽃 피자

피자알볼로 웃음꽃피자

R 23,000원
L: 27,000원

토핑은 많지만 느끼한 피자는 싫다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부드러운 치킨 및 미트 토핑에 상큼한 랜치 드레싱 소스의 조합이 일품입니다. 자칫 느끼할 수 있는 피자에 방울토마토와 할라피뇨가 들어가 산뜻함을 더해주는데요. 할라피뇨가 많아서 매운 것 아니냐고 묻는 분들이 있는데,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 있지 않아 매운맛이 별로 느껴지지 않아 부담이 없습니다.

7. 날개 피자

피자알볼로 날개피자

R 27,500원
L: 32,500원

날개 피자는 장인 피자 메뉴 중에 있는데요. 피자와 마늘빵의 신선한 조화가 좋습니다. 레귤러 사이즈에는 3가지 맛이, 라지 사이즈에는 4가지 맛이 있는데요.

레귤러 사이즈에는 상큼한 파인애플과 톡톡 터지는 옥수수 조합인 옥수수&파인애플 피자와 은은하고 부드러운 바질 향을 느낄 수 있는 바질페스토와 상큼한 토마토의 조합인 방울토마토&바질 페스토 조합, 매콤한 칠리소스와 통통한 새우의 조합인 쉬림프 핫치킨 조합, 이렇게 3가지 맛이 있습니다.

라지 사이즈에는 여기에 크림 파스타를 연상케 하는 버섯&베이컨 조합이 추가됩니다. 다양한 조합과 마늘빵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날개 피자를 적극 추천합니다.


피자알볼로 엣지, 뭐가 좋을까?

피자알볼로 엣지

메뉴 구성이나 토핑이 새로운 피자알볼로! 엣지까지 내 마음대로 조합하면 더욱 맛깔나게 먹을 수 있는데요. 피자알볼로 엣지는 총 4 종류로 슈크림치즈골드, 고구마골드, 치즈크러스트, 핕골드가 있습니다.

엣지는 씬 도우가 아닌 피자를 주문할 때 적용이 가능한데요. 만약 단짠한 피자를 찾으신다면 고구마보다 슈크림치즈골드 크러스트를 꼭 드셔보세요. 특히 슈크림치즈골드 엣지는 피자알볼로에서만 만날 수 있는데요. 슈크림이라고 말하지만 실제론 크림치즈에 가까운 맛이 나니 참고하세요!

이렇게해서 피자알볼로 메뉴 추천 8가지 및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맛은 준수하며, 다른 곳에서 맛볼 수 없는 유니크한 피자들이 있어 좋습니다. 가격대가 조금 높은 편이지만 가끔 한번씩 생각날때 시켜먹으면 좋은 것 같아요. 갑자기 피자알볼로 피자가 땡기네요. 지금 바로 주문해야겠습니다. 여러분도 즐거운 식사하세요!


>> 피자알볼로 전체 메뉴 보러가기!!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