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메뉴 추천, 가장 인기 많은 피자는?(+가격, 후기, 할인 꿀팁)

오늘은 피자헛 메뉴 추천을 해드릴까 합니다. 피자헛은 정말 오래된 브랜드이죠? 제가 어렸을때만 해도 특별한 날 피자헛 매장에 방문해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당시에는 피자 = 피자헛 이라는 공식이 성립될 정도로 유명했는데요. 지금은 비록 도미노피자에게 1위 자리를 내줬지만 여전히 사랑받고 있는 피자 브랜드 입니다.

피자헛 메뉴 추천



그럼 피자헛에서 어떤 메뉴를 먹어야 실패없이 성공할 수 있을까요? 도우별로 가장 인기 많은 메뉴를 알려드릴께요.

우선 그 전에 피자헛의 토핑에 대해 간략히 말씀드릴께요.

피자헛 도우 종류

피자헛에는 3가지 종류의 도우가 있는데요. 피자의 빵 부분을 말씀드리는 겁니다.

  • 프리미엄
  • 메가크런치

이렇게 3가지가 있는데요.

프리미엄 도우의 경우는 씬 피자보다 조금 더 두꺼운 도우를 가리키는데요. 토핑과의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피자는 엣지(가장자리) 스타일에 따라 리치골드엣지, 치즈크러스트가 있습니다.

팬 피자의 경우 미국식 오리지널 도우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도우가 부드럽고 두꺼우며, 바닥이 튀긴 듯한 식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메가크런치 도우는 씬 피자보다도 더 얇고 바삭한 도우입니다.

그럼 각 도우마다 인기 많은 피자를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께요.

피자헛 인기 메뉴 추천


1. 프리미엄 토핑킹

피자헛 프리미엄 토핑킹 피자

미디움: 29,000원
라지: 35,900원

프리미엄 토핑킹은 파인애플, 새우, 불고기와 각종 미트류, 소세지까지 이름처럼 다채로운 토핑이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토마토 소스대신 잭다니엘과 머스타드 소스가 들어가서 맛이 강한 편이지만 토핑과 조화를 잘 이룬다는 평이 많습니다.

참고로 엣지는 고구마 무스가 들어간 리치골드엣지가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후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끔 신메뉴에 도전하기도 하는데 한번 먹고는 다시 토핑킹으로 돌아옵니다. 모든 종류의 토핑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2. 페퍼로니 팬피자

피자헛 페퍼로니 피자

미디움: 14,900원
라지: 19,900원

다음은 팬피자의 강자이자 베스트셀러인 페퍼로니 팬피자 입니다. 미국식 피자를 좋아하는 마니아층을 두고 있는데요. 숙성을 통해 만들어진 두꺼운 도우의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바삭하게 구워냈기 때문에 바삭함도 느낄 수 있습니다.

치즈를 추가로 넣는 경우도 있지만 미국 본연의 바삭한 감성을 즐긴다며 일부로 치즈를 추가하지 않는 분들도 많습니다.

“빵의 바삭함과 풍미를 느낄 수 있음, 파파존스 감성, 손에 기름이 묻어나올 정도로 느끼함이 충만한 미국식 피자”

3. 케미콤보 메가크런치 피자

피자헛 씬 케미콤보 피자

라지: 15,900원(원사이즈)

2019년에 출시된 씬 피자류의 피자인데요. 오히려 씬피자 보다도 얇은 도우로 과자같은 바삭함이 특징입니다.

다만 엣지가 없고 빵이 얇다는 이유로 전체적인 양이 적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혼자서 한판을 먹는게 가능하겠다는 의견이 많은 피자인데요.

케미콤보는 슈퍼슈프림의 느낌의 피자로 인기가 가장 많고 이어서 갓치킨이 뒤를 잇고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 피자의 양이 적어서 인지 라지 사이즈임에도 다른 도우의 피자보다 작은 사이즈의 피클이 제공되니 참고하세요.

“과자와 같은 바삭한 식감이 최고!, 근데 양이 너무 적은게 흠이예요..”

무조건 피해야 할 메뉴


투움바 치즈 파스타

피자헛 투움바 치즈 파스타

가격: 9,800원

다음은 피자헛에서 피해야 할 메뉴도 알려드릴께요. 바로 투움바 치즈 파스타 입니다. 많은 분들이 혹평을 하셨는데요. 새우랑 베이컨이 거의 없고 너무 묽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걸죽한 투움바를 기대한다면 오산!

심지어는 시킨 사람들끼리 폭탄 돌리기로 해치우거나 아예 남기는 경우도 많다고 하니 주문할 때 꼭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피자헛 할인 꿀팁



피자헛, 도미노 피자 등을 먹을때 제돈 주고 먹으면 흑우라는 말도 있죠? 이런 브랜드들은 이벤트도 자주하고 상시할인을 꾸준히 하기 때문에 이런 정보들을 잘 알고 저렴하게 먹는게 중요합니다.

피자헛은 신용카드 포인트 할인, 통신사 할인으로 저렴하게 이용 가능한데요. 통신사 할인은 LGU+와 KT만 가능하며, 현대M카드, OK cashbag 할인도 가능합니다.

피자헛 할인 혜택

  • LG U+ 멤버십 : 전체금액 15%할인(멤버십 차감)
  • KT멤버십 : 전체금액 15%할인(멤버십 차감)
  • 현대M카드 : 매일 전체금액 50%(M포인트 50%차감)
  • OK캐쉬백 : 전체금액 30%할인(포인트 15% 차감, 2% 적립)

피자헛 멤버쉽 혜택



피자헛은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멤버십에 가입하는 것만으로 포인트 최대 5%, My쿠폰 증정, 팬피자 15%할인, 깜짝 딜과 같은 제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또한 멤버십은 총 3단계로 일반, 골드, VIP로 구별이 되구요. 각 등급에 따라 제공되는 서비스가 달라집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 참조)

피자헛 멤버십 등급별 혜택

마치며!!

이상으로 피자헛 메뉴 추천 및 피해야 할 메뉴, 할인 꿀팁 등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렸습니다. 피자헛에는 참 많은 메뉴들이 있습니다. 게다가 주기적으로 신메뉴들도 발표되지요. 전체적으로 호불호가 없는 맛있는 피자맛을 제공하고 있지만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기 때문에 선호하는 피자가 다 다를겁니다.

일단 제가 추천해드린 피자는 각 도우별 인기가 가장 많은 피자를 소개해드린거구요. 이 외에도 다양한 피자에 한번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메뉴도 찾아가는 재미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피자 이야기를 하다보니 갑자기 피자헛 피자가 먹고 싶네요. 바로 배달앱으로 주문해야 겠습니다. 여러분도 오늘 저녁 피자 한판 어떠세요? 맛있게 드시고, 아래 다른 흥미로운 글도 함께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피자헛 전체 메뉴 살펴보기(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런 흥미로운 글도 읽어보세요!

피자헛과 양대산맥?? 도미노 피자 인기 메뉴 TOP 6

여기도 맛집이다. 미스터피자 추천 메뉴 BEST 5

피자 말고 치킨! 야식 1위 BHC 치킨 인기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