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킨 메뉴 추천 TOP7(+찐 단골 솔직후기, 가격)

이번 글에서는 호치킨 메뉴 추천 TOP7 및 가격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정말 호치킨 찐 단골로서 심사숙고하여 치킨메뉴 및 사이드 메뉴까지 엄선해서 선정을 해보았는데요. 호치킨의 장점은 가성비가 굉장히 좋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메뉴가 9천원~1만3천원 정도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어서 요즘같이 한마리 2만원대인 시대에 혼자 먹기도 좋은 치킨으로 평판이 나 있습니다.

호치킨 메뉴 추천

호치킨 메뉴 추천


주문 꿀팁을 알려드리자면, 호치킨 전 메뉴 모두 순살로 주문이 가능하지만 실제 순살이 아닌 텐더의 형태로 나오기 때문에 가급적 뼈치킨으로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또한 배달이 아닌 포장을 할 경우 3천원 할인이 들어가기 때문에 가능하다면 포장 주문하시길 추천드려요. 그럼 본격적으로 호치킨 메뉴 추천 7가지를 알아볼까요?

1. 왕호라이드

왕호라이드 치킨

호치킨 중에 기본 크리스피보다 더 큰 사이즈가 바로 왕호라이드 치킨인데요. 정말 양도 푸짐하고 사이즈가 큰 치킨입니다. 개인적으로 크리스피한 후라이드 치킨으로 BBQ 치킨을 좋아하는 편인데, 호치킨 왕호라이드는 이에 못지않은 후라이드 치킨이라고 생각합니다. 크리스피한 후라이드 치킨을 좋아한다면 무조건 강추!!

  • 가격: 17,900원

2. 호차오

호차오 치킨

호차오는 마니아층이 두터운 메뉴 인데요. 매콤한 중국풍 향과 소스가 어우러진 매력적인 치킨입니다. 바삭한 고추튀김도 고명으로 올라가고, 식감까지 살려줘서 좋구요. 특히 호차오 치킨은 깐풍기를 생각나게 하는 중화풍 소스가 아주 매력적입니다. 한번 먹어보면 또 다시 시켜먹게 되는 중독성 있는 맛입니다.

  • 가격: 18,900원

3. 치슐랭

치슐랭 치킨

이름 한번 잘 지었죠? ㅋ, 치슐랭은 간장양념 베이스에 마늘과 고추향이 일품인 중식 냄새 가득한 메뉴 입니다. 양파와 마늘칩 그리고 고추가 많이 들어가고 닭속살까지 간장소스가 잘 베어 있어서 촉촉한 맛을 느낄 수 있구요. 구운듯한 양파는 너무 무르지 않아 식감도 좋으며, 마늘칩은 바삭하여 치킨과 좋은 궁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중식풍의 간장베이스 치킨을 좋아한다면 무조건 치슐랭!!

  • 가격: 18,900원


4. 치즈칠리 로스트

치즈칠리 로스트 치킨

처갓집 슈프림 치킨의 라이벌이라 볼 수 있는 메뉴인데요. 느끼하지 않은 화이트 소스에 새콤달콤한 칠리 양념맛이 잘 베어 있어서 개인적으로 처갓집 슈프림 치킨보다 낫다고 생각합니다. 훈제맛에 더해 담백한 맛이 적절히 섞여있고, 쫄깃한 껍집까지 정말 맛있는 치킨입니다.

  • 가격: 16,900원

5. 로스트 치킨

로스트 치킨

기름으로 튀긴 치킨도 좋지만 개인적으론 오븐에 구운 치킨도 매우 좋아하는데요. 보통 구운 치킨하면 굽네치킨이 생각나죠? 하지만 호치킨의 로스트 치킨류도 구운 치킨으로 굽네치킨 못지 않은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염지가 짭짤하게 잘 되어 있으면서 오븐에 구워져 훈제향이 나서 담백하면서도 짭짤한데요. 소스를 따로 찍어먹지 않아도 괜찮을만큼 양념이 속살에 촉촉히 베어 있답니다.

  • 가격: 14,900원

6. 파골뱅이

파골뱅이

호치킨은 본 메뉴보다 사이드메뉴가 더 맛있다고 이야기할 정도로 사이드가 인기가 많습니다. 오늘은 두 가지 메뉴를 소개해드릴건데요. 먼저 파골뱅이는 일단 가성비가 갑! 양이 정말 많고 새콤달콤해서 치킨과의 궁합이 너무 좋습니다. 파골뱅이를 드실 때는 치킨을 시킬 때 뼈닭 말고 순살로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 가격: 11,900원


7. 스푼떡볶이

스푼떡볶이

마지막 7번째 호치킨 메뉴 추천은 바로 스푼떡볶이 입니다. 떡볶이는 치킨이랑 먹을 때 가장 잘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이기도 한데요. 호치킨의 스푼떡볶이는 이미 유명세를 떨친지 오래입니다. 특히 스푼떡볶이 + 크리스피 조합은 치맥용으로도 최상입니다. 정말 가성비부터 눈물을 흘리게 만드는 메뉴 입니다. 크리스피 치킨 시키실 때 무조건 떡볶이 시키세요.. 두번 시키세요.. ㅋㅋ

  • 가격: 11,900원

* 함께 보시면 좋은 치킨 메뉴 추천 글들!!

호치킨 메뉴 추천(결론)


지금까지 호치킨 메뉴 추천 TOP7, 가격까지 소개해드렸습니다. 개인적으로 한 달에 2~3번은 시켜먹는 찐 단골로서 엄선하여 메뉴를 소개해드렸습니다. 호치킨은 여러 치킨 브랜드의 장점을 모두 합친 것 같은데요. 굽네치킨의 구운 치킨, bbq의 크리스피한 치킨, 분식집의 떡볶이 등등 여러 메뉴들이 최상급 맛을 내는 괜찮은 브랜드라 생각합니다. 게다가 모두 가격이 2만원 이내이기 때문에 가성비가 극강인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아~ 호치킨 메뉴 추천을 하다보니 또 시켜먹고 싶네요. 지금 바로 주문 들어갑니다. 여러분도 바로 호치킨 한 마리 드시는거 어떠세요?

>> 이 외에 호치킨 전체메뉴 보실려면, “호치킨 공식 홈페이지(메뉴)“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