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무료 다운 및 설치 방법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제는 추억의 고전게임이 되어 버린 스타크래프트! 하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아마도 전 프로게이머들이 유트브나 아프리카TV 등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영향력을 미치는 것도 있고, 게임 자체가 여전히 전략 시물레이션 게임으로서 충분히 재미가 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무료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무료

시간이 지나면서 스타1도 이제는 브루드워, 웹툰 버전, 리마스터 등 다양한 형태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리마스터나 웹툰 버전은 유료로 이용이 가능하지만 오리지널 버전은 완전 무료로 무설치 버전으로 제공되고 있는데요. 오리지널 버전이라도 리마스터 사용자들과 온라인 서버를 공유하여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충분히 메리트가 있습니다.

그럼 구체적으로 스타크래프트 무료 다운 및 설치 방법과 설정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스타크래프트 무료 다운



블리자드 베틀넷 샵에 방문하면 4가지 형태의 스타크래프트 서비스를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첫번째가 고전 스타1이구요. 몇 년전에 새로운 리마스터 버전으로 출시를 했습니다. 바뀐거라곤 그래픽 향상과 옵저버 모드 확대 기능 정도랄까요? 그리고 깔끔한 음성 지원까지 업그레이드 되었네요. 어쨋든 스타1 버전으로 받아도 앞서 설명드린 것처럼 리마스터 사용자들과 함께 이용이 가능합니다.

스타크래프트 무료 플레이하기

따라서 위의 이미지에 나와있는 무료로 플레이하기를 선택하여 설치를 하면 됩니다.

베틀넷 다운로드 홈페이지 주소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되구요!!

https://kr.shop.battle.net/ko-kr/family/starcraft-remastered

스타크래프트 설치 방법



배틀넷 설치

스타크래프트 무료로 플레이하기를 선택한 후에 배틀넷 데스크톱 앱을 설치 합니다. PC 앱을 설치한 후 배틀넷 아이디가 하나 필요한데요. (과거엔 필요 없었지만 이제는 반드시 필요합니다)

배틀넷 아이디가 없다면 하나 새롭게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배틀넷 샵

배틀넷 앱을 실행하면 샵에서 스타크래프트를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 무료 다운로드 버전을 이용해도 좋고, 더 양질의 그래픽과 음질로 즐기고 싶다면 약간의 비용을 투자해서 리마스터 버전을 사용해도 좋습니다. 겨우 16,500원 밖에 안하며 가끔 이벤트를 통해 더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하기도 합니다. 여하튼 간단히 시간 떼우기 용 정도로만 하실거면 무료 버전도 괜찮습니다.

스타크래프트 설치

스타크래프트 설치 이후 바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는데요. 스타 초기 배경음 소리가 아주 추억이 새록새록 하네요!!

배틀넷에 접속해 봣는데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아서 놀랐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저그를 좋아하는데 가장 잘 하는 것이 저글링 러시 입니다. 헌터 팀플에서요 ㅋㅋ(기본만 하는거임)

이렇게해서 스타크래프트 무료 다운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랜만에 했더니 오히려 역관광 당했네요. 스트레스를 풀려고 들어갔는데 스트레스를 받고 나오네요 ㅋㅋ 여러분도 무료 버전 다운받아서 사용하시다가 웹툰 버전이나 리마스터 버전으로 하고 싶으시다면 소정의 비용을 투자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입니다..^^

이런 글도 한번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