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메뉴 추천 TOP10(+빵순이 솔직후기)

오늘은 파리바게트 메뉴 추천 top10을 소개해드릴려고 하는데요. 제가 개인적으로 빵을 엄청 좋아하는 빵순이라 아침 출근길에 늘 파리바게뜨 빵을 사먹거든요. 파리바게트에는 정말 많은 종류의 빵이 있습니다. 제가 거의 현존하는 모든 메뉴를 먹어봤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특히 파리바게트에서 선택하면 절대 실망하지 않을 메뉴를 선정해 봤습니다.

파리바게트 메뉴 추천

파리바게트 메뉴 추천


우선 추천메뉴 이름을 쭉 나열하자면, 초코소라빵, 쫄깃한 토종효모빵 햄치즈 샌드위치, 촉촉한치즈케잌, 쫄깃한 왕꽈배기, 후레쉬 크림샌드빵, 에그듬뿍 햄치즈토스트, 카스테라구마, 치즈 듬뿍 어니언, 뽀드득 그릴 소시지, 뀐아망 등이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하나씩 자세히 설명해드릴께요.

1. 뽀드득 그릴 소시지

파리바게트 뽀드득 그릴 소시지

파리바게트 메뉴 추천 첫 번째! 파리바게트 메뉴 중에 의외로 잘 알려지지 않은 메뉴인데요. 푹신한 빵 안에 굵직한 소세지를 넣은 핫도그 입니다. 빵안에는 아삭한 무채가 숨겨져 있어 식감도 일품이구요. 소시지가 정육 함량이 높아서 맛도 풍부합니다.

여기에 꾸덕한 치즈가 들어가 부드러움을 더하고, 통통한 소세지의 조금 짠맛을 무채가 상쇄시켜주어 환상의 궁합을 만들어 내는 메뉴 입니다. 개인적으로 소시지를 좋아해서 그런지 저는 주로 배고플때, 이 메뉴를 자주 먹는 편입니다. 포만감이 상당하거든요.

2. 뀐아망

파리바게트 뀐아망

버터를 뜻하는 프랑스어 ‘아망’과 케이크를 뜻하는 ‘퀸’이 합쳐진 이름인데요. 이름과 같이 뀐아망은 바닥면에 슈가 크러스트를 깔고, 그 위에 버터를 겹겹이 쌓아 페스츄리를 만든 빵입니다. 달콤한 맛과 슈가 크러스트의 바삭한 식감이 너무 좋으며,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유명 제과점이 비할만한 ‘존맛 빵’으로 통합니다.

3. 카스테라구마


파리바게트 카스테라구마

카스테라구마는 고구마 맛이 진하게 느껴지는 카스테라 빵인데요. 특히 빵위에 소복하게 쌓인 카스텔라 크럼은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비쥬얼을 뽐냅니다. 부드러운 식감의 빵 안에는 달콤한 고구마무스와 푸짐한 생크림이 들어있으며, 목에 걸리는 것 없이 아주 부드러움 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단, 카스테라 크럼이 입술에 엄청 묻어나기 때문에 다 먹은 후 입술 청소는 필수 입니다. 하지만 맛을 생각한다면 이쯤이야 문제될게 전혀없죠? ^^

4. 치즈 듬뿍 어니언

파리바게트 치즈 듬뿍 어니언

커다란 크기의 빵에 베이컨과 슬라이스된 양파와 치즈를 올려 구워낸 빵입니다. 치즈 듬뿍 어니언은 다양한 맛을 한입에 맛볼 수 있다는 특징이 있는데요. 사이즈가 상당히 크지만 빵의 두께가 얇아서 먹기 편하며, 혼자서 하나를 다 먹더라도 크게 부담스럼지 않습니다.

식어있는 상태도 맛있지만 마치 피자처럼 따뜻하게 데워먹으면 맛이 2배가 되는 메뉴로, 중독성이 매우 강한 메뉴 입니다. 저 역시도 한번 먹고 반해서 자주 사먹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5. 후레쉬 크림샌드빵

파리바게트 후레쉬 크림샌드빵

파리바게트 메뉴 추천 다섯번째! 작은 식빵의 모습을 하고 있는 후레쉬 크림샌드빵입니다. 달달한 연유 크림과 부드러운 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빵입니다. 식빵은 먹기 좋은 크기로 뜯어 먹을 수 있도록 잘라져 있으며, 2조각 사이마다 연유 크림이 아주아주 듬뿍 들어있습니다. 참고로 단맛이 매우 강해서, 이를 조금 상쇄시켜줄 수 있는 우유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빵입니다.

6. 에그듬뿍 햄치즈토스트


파리바게트 에그듬뿍 햄치즈토스트

계란과 햄, 치즈는 환상의 조합이죠? 에그듬뿍 햄치즈토스트는 부드러운 식빵 안에 피클과 햄, 계란 샐러드를 듬뿍 넣은 메뉴입니다. 언뜻 보기엔 평범한 토스트처럼 보여 매장안에서 쉽게 지나칠 수 있는 비주얼이지만, 맛은 매우 뛰어나답니다.

단백질이 풍부해 칼로리가 적음에도 꽤 포만감을 주며, 한때 유행했던 대만식 계란 샌드위치 같은 맛을 지니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비주얼은 평범, 맛은 비범’합니다.

7. 촉촉한 치즈케익

파리바게트 치즈케이크

요건 많은 분들에게 이미 알려진 ‘맛빵’이죠? 호불호가 거의 없을 것 같은데요. 촉촉한 식감의 카스테라로, 고소한 향을 품고 있으며, 먹어보면 적당한 치즈의 질감을 느낄 수 있는 빵입니다.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그’ 맛있고 부드러운 맛입니다.

8. 쫄깃한 왕꽈배기

파리바게트 쫄깃한 왕꽈배기

쫄깃한 왕꽈배기는 우리가 길거리 음식의 표본인 꽈배기를 재현한 빵입니다. 당연히 업그레이드 버전이지요! 은근 길쭉해서 한번에 다 먹기 부담스러울 정도로 양이 많습니다. 의외로 매니아층이 많아서 일부 매장에서는 일찍이 품절 사태가 자주 벌어지는 메뉴로 알려져 있습니다.

9. 초코소라빵


파리바게트 초코소라빵

초코소라빵! 어렸을 적 동네 빵집에서 먹어보신적 있으시죠? 저는 초코크림이 너무 좋아서 어릴때부터 자주 사먹었는데요. 꽤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초코소라빵을 파리바게트에서 재현한 겁니다. 나온지는 오래됬지만 은근 주목받기 시작한건 최근인데요.

소라 모양으로 속을 비운 빵안에 초콜릿 크림을 잔뜩 채운 것이 매력적입니다. 초콜릿이 풍부히 들었는데도 은근 맛이 자극적이진 않아서 한 번에 여러개를 먹어도 쉬이 질리지 않는 빵입니다.

10. 쫄깃한 토종효모빵 햄치즈 샌드위치

파리바게트 햄치즈 샌드위치

마지막 파리바게트 메뉴 추천 10번째! 상추, 치즈, 슬라이스햄, 토마트가 가득 들어간 이 빵은 빵부터 재료까지 모두 호평을 받는 샌드위치입니다. 재밌는 것은 빵의 모양이 둥글어서 마치 샌드위치가 아닌 햄버거를 먹는 느낌을 받습니다.

재료가 다양하게 들어가지만 어느하나 튀지 않고 잘 어우러져 상당히 조화로운 맛을 느끼게 해주며, 양이 꽤 많은데 칼로리가 낮아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 입니다.

* 여기 추천메뉴들도 함께 살펴보세요.(갸꿀)

파리바게트 메뉴 추천(결론)


이렇게해서 파리바게트 메뉴 추천 10가지를 해드렸는데요. 물론 이건 제 입맛! 제 기준!이지만 그래도 빵순이의 입장에서 그리고 주변 지인들의 의견을 토대로 나름 괜찮은 메뉴를 선정해 봤습니다. 아직 여기 있는 메뉴 중에 안드셔본 메뉴가 있다면 무조건 도전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앞으로도 새로운 메뉴가 나올 때마다 빠르게 먹어보고 신속한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빵이 살이 많이찌고, 건강에 해롭다는 정보들이 많지만 그래도 저는 빵을 포기할 수 없네요. 맛은 있되, 칼로리가 최대한 낮은 메뉴들로 빵순이 리스트를 가득 채워야 겠습니다. 파리바게뜨 메뉴 추천을 하고 있자니 갑자기 빵이 땡기네요. 동네 파바로 고고 해야겠습니다. 그럼 이만~

>> 파리바게트 빵 메뉴

>> 파리바게트 케이크 메뉴

>> 파리바게트 샌드위치/샐러드 메뉴

>> 파리바게트 디저트/스낵 메뉴

>> 파리바게트 음료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