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메뉴 추천, 인기 순위 솔직 후기(+치킨, 디저트, 가격)

오늘은 푸라닭 메뉴 추천을 해드리고자 하는데요. 요즘 제가 푹 빠져서 몇날며칠을 연속으로 사먹고 있는 치킨 브랜드 입니다.

“배달의 민족들어가면 푸라닭부터 검색합니다”

“저희 동네에도 푸라닭이 생겼네요”

“배달 시간 오래 걸려도 존버 할겁니다”

요즘에 매우 핫한 푸라닭에 대한 동네 주민들의 성원입니다!

푸라닭은 어떤 동네에 가서도 승승장구하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얼마나 맛있을까요? 그리고 인기 비결은 무엇일까요? 오늘한번 파헤쳐봅시다.

푸라닭 메뉴 추천



요즘 핫한 푸라닭이지만 아직까지 기존 치킨에 익숙하신 분들은 실패가 두려워서 잘 못시켜드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유경험자인 저의 핫메뉴 추천 포스팅을 읽어보시고, 실패 없는 메뉴로 꼭 한번 시켜드셔보시기 바래요. 좋은 건 공유해야죠.

푸라닭 메뉴 추천

푸라닭 메뉴 추천 (인기메뉴)

푸라닭의 메뉴판을 보면 선택지가 너무 많아요. 그래서 혼란스럽습니다. 하지만 또 푸라닭 전문인 제가 사람들이 매우 사랑하고 좋아하는 인기메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단일 메뉴로도 가능하고, 반반으로도 가능하답니다 ^^

1. 고추마요치킨

매우면서 부드럽고, 고소하면서 달콤하고 새콤한 환상의 맛을 조합을 자랑합니다. 신메뉴에 해당하지만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고추마요 소스가 버무려져있고, 그 위에 할라피뇨가 뿌려집니다. 맵찔이 여러분들도 걱정하지 마세요. 매운 맛에 부드러운 마요네즈가 어우려져 있는 정말 맛있는 치킨이랍니다. 소스가 너무 맛있어요!!

좀 자극적이라고 할 수는 있지만, 자극적인 걸 좋아하는 저로써는 푸라닭의 고추마요치킨을 강력 추천합니다. 너무 강한 맛을 싫어하시는 분은 다른 메뉴와 함께 반반으로 시켜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순살치킨으로 시키는 것도 꿀팁이에요. 푸라닭은 순살치킨이 닭다리 살이거든요. 하지만 퍽퍽살 좋아하시는 분들은 비추! 순살이 뼈메뉴보다는 1000원 더 비싸지만, 가성비는 꿀입니다.

가격은 17900원

2. 투움바치킨

크림소스에 매콤함을 더했습니다. 푸라닭의 투움바치킨! 부드러움과 매콤함, 로제빛깔의 비주얼, 쫄깃쫄깃 떡사리까지 첨가한 매력적인 치킨입니다. 아웃백스테이크의 투움바 파스타를 모티브로 하는 이 치킨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요즘 ‘로제’와 관련된 메뉴들은 다 인기가 있는 것 같아요! 매콤하면서도 고소하고 부드러운 걸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천원 더 비싸다는 단점이… 하지만 크림소스에 매운맛이 가미되어 질리지가 않아요~ 고추마요보다는 조금 더 매콥합니다.

가격은 18900원

3. 블랙알리오치킨

진한 간장에 고소하고 담백한 마늘이 만났습니다. 이건 치킨이 아니라 요리입니다, 여러분! 푸라닭의 시그니처 메뉴로 선전을 공중파에서 많이 하더라구요. 저도 블랙알리오치킨을 먼저 광고로 보고 입덕하게 되었습니다.

간장과 마늘 베이스로 사용한다는 점에서 교촌치킨의 오리지널 콤보를 떠올리게도 합니다. 약간 좀 간장맛이 진한 면도 있지만, 교촌보다는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마늘칩이 위에 뿌려져 오는 게, 치킨하고 너무 잘 어울려요. 고추마요소스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구요~ 호불호가 있는 경우는, 고추마요소스를 활용해보세요^^ 저는 강추!

가격은 17900원

푸라닭 메뉴 추천 (디저트)


1. 치즈볼

체다와 모짜렐라 치즈의 만남입니다. 저는 체다치즈를 좋아해서 그런지 확실히 체다치즈가 들어간게 더 맛있더라구요. 푸라닭은 소스가 다양하기 때문에, 다양하게 드시고 싶으시면 소스를 여러개 시켜서 먹어보시기 바랍니다.

가격은 5개에 4900원

2. 기름 떡볶이

소스가 여러가지에요. 매운 양념/블랙소스/달콤한 양념으로 나눠집니다. 다른 치킨브랜드에서는 잘 제공되지 않는 메뉴라서 특별한 떡볶이를 먹고 싶을 때 픽해보세요! 인기가 많은 양념은 닭강정 소스 즉 달콤한 양념 소스입니다. 그런데 너무 많이 먹으면 질리구요! 가족들이 함께 시켜서 먹을 때 추천드려요. 다만 투움바 치킨에는 이미 떡이 들어가 있어서, 중복될 수 있다는 단점이 있으니 확인하고 주문하세요 ^^

가격은 3900원

3. 베이비크랩&포테이토

크랩을 바삭하게 튀겨냈다! 거기다 특제 고추마요소스를 더했다! 인지도는 높지는 않아요. 근데 맛있습니다. 그리고 고소하고 바삭해서 너무 행복감을 주는 메뉴구요. 맥주나 칵테일과도 함번 드셔보세요 ^^ 평범함을 거부하시는 분들을 위한 메뉴입니다.

가격은 14,900원

4. 블랙 크로캰슈

푸라닭 베이커리 메뉴로, ‘페이커리’라고 불립니다. 쿠키처럼 바삭하고, 견고한 쉘이 초코크림을 숨기고 있습니다, 여러분! 이건 그 지점마다 리뷰 이벤트가 있다보니까, 그걸로 먹게 되었는데 그 이후로는 시켜서 먹고 있다는 ㅎㅎ 안에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들어가 있고, 겉면은 소브루로 되어있습니다.

가격은 1개에 2,900원

5. 꼬친새우

허브와 갈릭의 조화! 새우꼬치의 자태를 보라! 탱탱글 새우가 튀김을 입었다. 새우튀김은 언제나 사랑이죠. 맛있고 고소하고, 바삭하고 혼자 다합니다~

가격은 한개에 2900원

>> 푸라닭 전체 메뉴 보기!! (공식 홈페이지)

푸라닭 메뉴 추천 (특징)

푸라닭은 pura (순수한) + 닭이 합쳐진 글자입니다. 순수하게 맛있는 치킨을 제공해드린다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푸라닭은 오븐에 구운 후에, 짧은 시간에 고온으로 튀겨내어서 바삭한 맛을 내는 방식입니다. 굽네치킨 먹고 실망하신 분! 푸라닭도 굽는다고 포기하지 마세요! 푸라닭은 겉바속촉하여, 제 입맛에도 잘 맞았답니다. 균형을 잘 맞춘 밸런스 굿 치킨입니다.

푸라닭 기타 정보 (역사, 포장방식)

푸라닭은 2014년 신당점을 시작으로 지점을 뻗친 브랜드입니다. 2019년 기준으로 200호점이 넘었습니다. 냉장육을 사용하기 때문에 닭이 상당히 부드러워요. 푸라닭은 포장 때문에 인기가 더 많아졌습니다. 가장 치킨계에서는 독보적인 포장을 하고 잇는데요. 여자분들은 특히 더 좋아하실 것 같아요. 딱 인스타 용이거든요. 생일인 친구에게 명품 치킨을 선물하는 것도 재미있구요.

마무리!!

푸라닭은 컨셉이 훌륭하구요! 또 맛도 독특한데 맛있습니다. 같이 제공되는 소스도 맛있어요. 하지만 담백한 치킨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굽네치킨보다는 조금은 기름지다는 느낌을 받으실 것 같아요. 오늘 저녁은 푸라닭으로 가보세요 ^^ ㅋ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