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에서는 공차 메뉴 추천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차는 버블티로 유명하며, 공차 마니아들 사이에서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아보고 있는데요. 매 시즌마다 새로운 음료도 선보일만큼 신메뉴 개발에도 열심인 기업입니다. 공차의 매력 중 한 가지는 구매자가 원하는대로 얼음양과 당도를 조절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다음에 소개하는 추천메뉴 들에 토핑을 추가해 나만의 메뉴를 만들어보는건 어떠세요? 바로 아래 내용을 봐주세요!!
공차 메뉴 추천
* 이런 글도 꼭 함께 읽어보세요!!
우선 공차 토핑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토핑 종류]
쫄깃할 펄: 코코넛, 알로에, 화이트펄, 타피오카펄
보드라운 폼: 치즈폼, 밀크폼
그럼 지금부터 테마별로 공차 메뉴 추천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공차 전체메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 공차 전체 메뉴 (바로 보러가기!!)
공차 메뉴 추천 1 (기본파를 위한 공식 추천메뉴 TOP6)
- 블랙밀크티+펄 : L사이즈 4,200원(아이스 칼로리 277kcal, 핫 칼로리 202kcal)
- 타로밀크티+펄 : L사이즈 4,200원(아이스 칼로리 378kcal, 핫 칼로리 476kcal)
- 우롱티+밀크폼 : L사이즈 3,700원 (아이스/핫 칼로리97kcal)
- 제주그린밀크티+펄 : L사이즈 4,900원 (아이스 칼로리 266kcal /핫 칼로리 375kcal)
- 망고요구르트+화이트펄 : L사이즈 5,200원 (칼로리207kcal)
- 패션후르츠 히비스커스+코코넛 : L사이즈 4,500원 (칼로리154kcal)
공차 직원이 추천하는 인기 좋고, 맛 좋고, 오래 먹어도 질리지 않는 6가지 메뉴들인데요. 한마디로 스테디셀러 라고 보면 되겠죠? 특징이 모두 달라 매번 골라먹기도 좋은데요.
상콤한 맛이 땡기면 패션후르츠 히비스커스+코코넛, 깔끔한 게 땡기면 우롱차+밀크폼, 쌉싸름한 맛이 땡기면 그린밀크티+펄, 고소한 맛이 땡길땐 타로밀크티+펄 조합으로 마시면 됩니다. 조합 자체로도 할인이 적용되니 이 중에 입맛에 맞는 메뉴를 선택하면 끝!
공차 메뉴 추천 2 (우유 들어간게 좋다면?)
- 돌체크러쉬 위드샷 : L사이즈 5,300원 (칼로리 293kcal)
- 브라운슈가 주얼리밀크티 : L사이즈 5,300원 (아이스 칼로리327kcal, 칼로리 핫 435kcal)
- 그린티스무디 : L사이즈 5,300원 (칼로리 406kcal)
달달한 커피와 쫀득한 토핑을 즐기고 싶다면 돌체크러쉬 위드 샷을 추천 합니다. ‘크러쉬’는 간 얼음이 들어가는 메뉴로 시원하고 부드럽습니다.
만약 깊은 단맛을 느끼고 싶다면 4가지 브라운슈가 시리즈에 도전해 보시면 좋은데요. 처음 입문한다면 기본인 브라운 슈가 주얼리 밀크티를 추천합니다.
만약 단맛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면 전국의 녹차 마니아들이 선호하는 그린티 스무디도 좋습니다.
이 세 가지 메뉴에는 타피오카펄이 잘 어울리니 참고하세요!!
공차 메뉴 추천 3 (초코 마니아라면?)
- 초코바른초코스무디 : L사이즈 5,500원 (칼로리 482kcal)
- 치즈폼딥초코스무디 : L사이즈 5,300원 (칼로리 448kcal)
초코바른 초코스무디는 바삭한 초콜릿의 식감과 함께 입안에 퍼지는 부드럽고 진한 초콜릿 맛이 일품이구요. 치즈폼딥초코스무디는 공차 메뉴 중에 가장 단짠 맛을 느낄 수 있는 스무디 입니다. 이 두 메뉴 모두에 타피오카 펄이 잘 어울리니 참고하세요!
공차 메뉴 추천 4 (깔끔한 과일음료가 좋다면?)
- 청포도스무디 : L사이즈 4,800원 (칼로리 255kcal)
- 자몽그린티 : L사이즈 4,300원 (칼로리 58kcal)
- 딸기요구르트크러쉬 : L사이즈 5,300원 (칼로리 338kcal)
후식으로 상콤하면서 달달한게 땡긴다면 청포도 스무디 추천하구요. 그리 달지않은 저 칼로리 음료를 원한다면 자몽그린티와 청포도그린티를 추천합니다. 요런 과일 음료들에는 알로에 펄을 추가해도 잘 어울립니다. 만약 새콤한 요구르트 맛을 원한다면 딸기 요구르트 크러쉬를 추천합니다.
공차 주문 방법
의외로 공차 주문 방법을 헷갈려 하시는 분들이 많아 추가로 간단히 설명드릴까 합니다.
첫 번째, 오리지널 티, 공차 스페셜, 밀크티, 그린티 에이드 중 원하는 음료를 고릅니다.
두 번째로는 밀크폼, 타피오카 펄, 코코넛, 알로에, 화이트펄 중 원하는 토핑을 고르고요.
마지막으로 원하는 당도와 얼음양을 골라 주문하면 끝! 입니다.
만약 어떤 메뉴가 나에게 맞는지 모르겠다면, 당도 50%, 얼음양 중간으로 주문한 후에 다음 주문부터 기호에 맞게 조절하시면 됩니다.
마무리!
이상으로 공차 메뉴 추천을 테마별로 해보았는데요. 기본적으로 밀크티, 버블티로 유명하지만 다른 음료들도 평타 이상의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펄과의 조합으로 나만의 음료 제조가 가능한게 최고의 매력이죠! 오늘 추천해드린 음료들을 토대로 한번 드셔보시고 마음에 드는 음료를 찾아보는 재미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다른 흥미로운 글도 읽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