쉑쉑버거 메뉴 추천 TOP 8, 내돈내산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쉑쉑버거 메뉴 추천을 해드리려고 해요. 쉑쉑버거는 2001년 뉴욕에서 처음 시작된 햄버거 브랜드 인데요. 쉑쉑 저는 너무 사랑하고 좋아하는 햄버거 가게입니다! 저는 청담점을 주로 들리는데, 개업 초창기에 줄서서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그럼 바로 아래 내용을 보실까요?


* 이런 글들도 꼭 함께 읽어보세요!!

요즘 대세라고? 프랭크버거 인기메뉴!!

식단관리 한다면? 서브웨이 꿀조합 레시피(쉿! 비밀)

빵 덕후세요? 파리바게트 추천메뉴 확인!

햄버거 먹고 디저트는 여기! 디저트39 메뉴추천!

다이어트해서 풀 먹는다고? 샐러디 인기메뉴~

쉑쉑버거 메뉴 추천

쉑쉑버거 메뉴 추천

가성비가 좋다고 하기보다는 약간 호기심에 방문하는 고객들이 많은 것 같아요. 뭐 가성비 좋은 걸 찾으신다면 맥도날드, KFC, 버거킹, 맘스터치를 가야겠죠. 아무래도? 하지만 가끔 햄버거로 플렉스하고 싶을 때도 있으시잖아요! 그럴 때는 제가 오늘 쉑쉑버거 메뉴를 자세히 분석해 드릴테니까, 잘 보시고 키핑 해두셨다가 나중에, 드시고 싶으실 때 추천 순위로 겟 해보세요!

쉑쉑버거 메뉴 추천 (종류, 가격)

먼저 쉑쉑버거 메뉴의 종류와 가격부터 파고 들어볼까요?

우선 쉑쉑버거 전체메뉴를 아래에서 바로 확인해보세요!!

1. 쉑버거

비프와 함께 토마토, 양샹추, 쉑쉑소스가 토핑 되어있는 리얼 치즈버거입니다. 가격은 싱글이 6900원 더블이 10900원입니다. 저의 최애버거입니다. 고기가 한우인가 싶었어요. 최고였구요. 더블쉑버거 시키면 패티가 많아지면서 느끼해지기 때문에 비추합니다.

2. 스모크 쉑

짭짤한 베이컨에 매콤한 체리 페퍼, 그리고 비프 패티와 쉑쉑소스가 올라간 치즈버거입니다.

싱글은 8900원, 더블은 12900원

훈연한 향이 일품이라서 먹기 전에 향을 먼저 즐겨주세요! 짭짤한 베이컨 그리고 체리페퍼가 매우면서 짠맛의 진수를 보여줍니다. 또 그 맛을 마지막에 치즈가 덮어줍니다.

3. 치킨 쉑

버터밀크에 바삭하게 튀겨냄 치킨패티와 양상추, 피클, 허브마요소스의 조화입니다.

가격은 7900원

4. 슈룸버거

치즈, 포토벨로 버섯패티, 양상추, 토마토, 쉑쉑소스를 올린 비건 버거입니다. 먹어보면 이게 과연 버섯패티가 맞는 건지 정말 가늠이 안될 정도로 느므느므 맛있어요. 버섯이 이렇게 맛있을 수 있다면 저는 세상의 모든 버섯을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격은 9400원

5. 쉑 스택

보토벨로 버섯패티, 비프패티, 그리고 토마토, 양상추, 쉑쉑소스가 들어간 치즈버거입니다.

가격은 12400원

가격은 좀 비싸지만, 버섯패티에 고기패티까지 들어간게 너무 끌려서 괴물버거를 먹고싶은 날은 쉑스택으로 추천드립니다.

6. 햄버거

이름이 햄버거인 이 버거는 포테이토번과 비프패티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기본적인 버거입니다.

싱글 5400원, 더블: 9000원

7. 쉑 카고 도그

쉑 랠리쉬토핑에 양파를 다져서, 오이와 피클, 토마토, 스포츠 페퍼, 셀러리 솔트, 머스터드 토핑과 함께 올린 핫도그로 시카고식입니다.

가격은 5500원

8. 핫도그

비프 소시지가 들어가 특별한 담백한 핫도그입니다.

가격은 4400원

쉑쉑버거 메뉴 추천 (사이드)



그러면 쉑쉑버거의 사이드 메뉴를 보시죠.

1. 프라이

말 그대로 바삭 담백 프라이

가격 3900원

2. 치즈 프라이

쉑쉑버거 만의 특별한 소스(치즈가 들어감)가 올려져 있는 프라이입니다.

가격은 4900원

쉑쉑버거 메뉴 추천 (콘크리트)



1. 강남

딸기 잼과 콩가루, 쇼트 브레드가 어우러진 쉑쉑 강남 시그니처 콘크리트입니다.

2. 고양 블라썸

딸기잼과 슈가콘, 레인보우 스프링클이 어우러진 쉑쉑 고양의 시그니처 콘크리트입니다.

3. 그랑 기와

바닐라, 초콜릿 커스터드 위에 흑임자의 고소함을 더한 종각의 시그니처 콘크리트에요.

4. 노원 노랑

망고와 패션푸르트의 달콤함과 쇼트 브레드의 바삭함이 포인트인 노원 시그니처 콘크리트입니다.

5. 대전 밤밤

대전에서 온 고소한 밤과 바닐라 커스터드가 만났습니다! 쉑쉑 대전 타임월드의 시그니처 콘크리트.

6. 동대문 레인보우

딸기잼과 글레이즈드 도넛, 레인보우 스프링클이 어우러진 동대문 두타 시그니처 콘크리트

7. 부산 스트리트

부산의 씨앗호떡에서 유래된 부산 서면 시그니처.

이외에도 브링 쉑 더 베이컨, 센트럴 베리 반하나, 쉑 어택, 아이파핀, 오버더레인보우, 인절미타임, 청담 327, 크런치 스타, 크런치 스트리트, 퐁단 동탄, 플라이미투더쉑, 달고나대구 등이 있습니다.

가격은 싱글기준 5900원, 더블 8900원으로 통일되어있습니다.

쉑쉑버거 메뉴 추천 (음료, 디저트)



1. 컵 앤 콘

매장에서 제조하는 바닐라와 초콜릿 커스터드입니다.

싱글 : 4900원, 더블 5900원

2. 쉐이크

바닐라,초콜릿, 솔티드 캐러멜, 블랙 앤 화이트, 스트로베리, 피넛버터, 커피

가격 5900원

3. 플로트

바닐라 커스터드와 탄산이 만나 탄생한 색다른 음료입니다.

가격 5900원

이외에도 레모네이드 ,유기농 아이스티, 탄산음료 등이 있는데, 이런 메뉴들은 익숙하니 패스!

쉑쉑데이란?

매달 22일은 쉑쉑데이로, 특정 구성을 정해 싸게 파는 쿠폰을 선착순으로 나눠줍니다. 그리고 이날만 사용가능하죠. 쉑쉑데이 세트 메뉴 구성은 보통 쉑버거 2개, 프라이 2개, 탄산음료 2개입니다. 추가로 치즈소스를 줄 수도 있구요. 가격은 22000원 입니다.

쉑쉑 배달

더불어 쉑쉑은 해피오더, 쿠팡이츠, 배달의 민족, 요기요에서 배달도 됩니다.

정확한 쉑쉑버거이름은?

사실 정확한 이름은 ‘쉐이크쉑’이라고 합니다. 그래도 저는 쉑쉑이 입에 착 감기고 좋네요.

마무리!!

이렇게해서 쉑쉑버거 메뉴 추천을 구체적으로 해보았는데요. 우선 맛을 총평하자면 매우 달고, 매우 짭니다. 하지만 패티의 퀄리티가 상당히 높고, 불맛이 난다는 느낌도 나요. 쉐이크와 치즈프라이는 참 단짠하지만 맛있었구요. 한번 먹을 때 돈 왕창 깨지니까 돈 많이 들고 가세요. ^^ 갑자기 글을 쓰고 있자니 먹고 싶어지네요. 다행히 집 근처라 금방 도착하니 지금 바로 가봐야 겠습니다. 여러분도 기회가 되실 때 꼭 방문해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