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 메뉴 추천 BEST 7(+가격, 칼로리), 종류별로 모았다

메가커피 메뉴 추천 7가지를 소개해드릴 예정인데요. 종류별로 모두 모아모아 준비해 봤습니다. 거리를 걷다보면 은근히 눈에 많이 띄는 브랜드가 바로 메가커피인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투썸 플레이스, 커피빈 같은 유명 카페 브랜드 음료들과 비교하면 가격은 훨씬 저렴한데 양은 훨씬 많은 가성비 카페 브랜드라고 할 수 있죠!

메가커피 메뉴

메가커피 메뉴 추천 메인 이미지


<목차>

  • 메가커피 메뉴 종류
  • 카페인 + 당 동시에 충전하자!

메가커피 메뉴 추천1 – 큐브라떼
메가커피 메뉴 추천2 – 코코넛 커피 스무디
메가커피 메뉴 추천3 – 티라미수 라떼

  • 달달구리로 입가심 하자!

메가커피 메뉴 추천4 – 메가에이드
메가커피 메뉴 추천5 – 민트프라페

  • 살짝 배고플땐 이만한게 없지!

메가커피 메뉴 추천6 – 퐁크러쉬
메가커피 메뉴 추천7 – 스트로베리 치즈홀릭


메가커피 메뉴 종류

추천 메뉴를 소개하기에 앞서 메가커피의 종류를 간단히 먼저 설명드릴께요.

메가커피 종류는 커피, BEVERAGE, TEA, JUCIE, ADE, 스무디&프라페로 나뉩니다. 커피는 일반 커피와 콜드브루로 구분되며 총 27가지 종류입니다. 대표적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인기가 많고 포장시 메가리카노(1리터 아메리카노) 주문도 많다고 하네요.

한편 커피를 잘 못드시는 분들은 카페인이 없는 BEVERAGE 음료도 많이 드신다고 합니다. 전체적으로 음료가 진해서 퀄리티가 높게 느껴지는데요. 참고로 10대 학생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음료는 메가 초코, 민트크림 초코 라고 합니다. 역시나 어린 학생들은 달달구리한 걸 좋아하는 것 같네요 ^^

메가커피 메뉴 중 프라페 음료도 매출이 높은 편인데요. 대표 메뉴는 퐁크러쉬 입니다. 이따가 추천 메뉴에서 더 자세히 다루겠지만, 시리얼 느낌의 음료로 식사대용으로 직장인들, 수험생들이 자주 마시는 음료입니다.

메가커피 메뉴 추천 BEST 7


카페인 + 당 동시에 충전하자!

그럼 본격적으로 메가커피 추천 메뉴 대망의 TOP7 들어갑니다.

메가커피 추천 메뉴1 – 큐브라떼

큐브라떼

가격: 3,900원
칼로리: 292kcal

스타벅스 돌체라떼의 하위호환 버전이라고 생각하면 좋을 메뉴입니다. 일반적인 라떼는 얼음이 금방 녹아 맛이 점점 옅어지는 반면, 큐브라떼는 얼린 에스프레소 얼음이 들어가 있어 마실 수록 진한 맛이 납니다.

따라서 커피를 오래 마시는 분들에게 인기! 특히 회사에서 커피를 한번에 마시기 어려운 분들이 좋아하는 메뉴인데요. 시럽이 들어가서 달달하고 고소한 메뉴 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이기도 합니다. ^^

메가커피 추천 메뉴2 – 코코넛 커피 스무디

코코넛 커피 스무디

가격: 4,800원
칼로리: 692.4Kcal

코코넛 커피 스무디는 커피 메뉴가 아닌 스무디 카테고리에서 찾을 수 있는 메뉴인데요. 베트남 콩 카페가 유명해지면서 코코넛 커피를 출시하는 곳이 많아졌습니다. 그 중 가장 콩카페 맛을 비슷하게 재현한 곳이 바로 메가커피 인데요.

진한 커피의 쌉싸름한 풍미와 달콤 바삭한 코코넛 칩, 달콤한 코코넛 스무디가 들어간 메뉴 입니다. 칼로리는 다소 높지만 마시는 순간 더위가 싹 가시는 시원함을 선사합니다.

메가커피 추천 메뉴3 – 티라미수 라떼

티라미수 라떼

가격: 3,900원
칼로리: 463.62Kcal

메가커피 베스트 음료 중 하나로, 티라미수 소스를 만나 한층 풍부해진 에스프레스 우유로 부드러움을 더한 크림이 곁들여진 음료인데요. 크림 및 라떼도 달달한 편이라 정말 티라미수를 먹는 느낌도 듭니다. 일부 사람들의 의견으로는 투썸의 티라미스 케익을 먹는 느낌이라고도 하네요. 달달하고 양도 많아서 한 잔만 마셔도 포만감이 풍부합니다.

달달구리로 입가심 하자!


메가커피 추천 메뉴4 – 메가에이드

메가에이드

가격: 3,900원
칼로리: 334kcal

텁텁한 맛이 남지 않는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느끼고 싶다면 무조건 탄산 팡팡 터지는 에이드류가 최고죠! 메가커피 에이드류는 라임+자몽+레몬이 모두 들어가 상콤+달달한 메가에이드를 가장 추천합니다. 라임 향을 좋아한다면 라임모히또(무알콜)도 강추 합니다.

메가커피 추천 메뉴5 – 민트프라페

민트프라페

가격: 3,900원
칼로리: 418kcal

식사 후에 상쾌한 민트프라페 한 잔으로 입가심이 어떨까요? 이름엔 민트가 들어가지만 실제론 곱게 갈린 초코칩이 들어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민트향이 아주 강하지 않아 민초 입문자들도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음료 상단에 민트휘핑이 올라가는 것도 특징! 평소에 민트프라페를 자주 먹는다면, 민초크림딸기라떼도 평이 무척 좋으니 마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살짝 배고플 땐 이만한게 없지!


메가커피 메뉴 추천 6 – 퐁크러쉬

퐁크러쉬

가격: 3,900원
칼로리 496kcal

앞서 퐁크러쉬가 메가커피의 인기 간판 메뉴라고 말씀드렸었죠? 퐁크러쉬는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딸기, 바나나, 플레인(우유맛)인데요. 아무래도 곡물 쉐이크 같은 느낌이라 먹고나면 은근히 배가 찹니다. 배가 살짝 쿵 출출할 땐, 메가커피에서 퐁크러쉬로 배를 채워보세요.

메가커피 메뉴 추천 7 – 스트로베리 치즈홀릭

스트로베리 치즈홀릭

가격: 4,500원
칼로리 593kcal

식사를 부실하게 해서 배가 덜 찼을 때, 이만큼 좋은 선택도 없습니다. 바로 치즈케익이 들어가기 때문이죠. 고소한 치즈케익+새콤한 딸기 요거트 스무디+달달한 휘핑크림이 너무나 잘 어울립니다. 휘핑크림 대신 아이스크림으로 바꾸면 덜 느끼하는 참고하시구요. 추가로 오레오 쿠키가 팍팍 들어간 쿠키 프라페도 메가커피 만년 인기 메뉴이니 참고하세요!



마무리!

이상 메가커피 메뉴 추천 BEST 7(+가격, 칼로리) 소개해드렸는데요. 오고가는 길에 메가커피가 있다면 꼭 한번씩 위의 음료들을 모두 드셔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메가커피는 음료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시즌마다 신메뉴도 자주 나와서 메뉴도 다양한데요. 저는 위에서 말씀드렸듯 주로 큐브라떼를 마시는데 너무나 만족하면서 마신답니다. 여러분도 메가커피의 다양한 메뉴들에 도전해보세요!!

>> 메가커피 전체 메뉴 보러가기(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