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39 메뉴 추천 Best8(+찐 덕후 솔직 후기)

이번 글에서는 디저트39 메뉴 추천 top8을 해드릴까 하는데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찐 덕후로서 전 메뉴를 모두 섭렵한 후 특별히 추천해드리는 음료 및 케이크 메뉴를 알려드릴께요. 참고로 디저트39 브랜드는 프랜차이즈 1위를 달릴만큼 젊은 세대들 사이에서 빠르게 유명세를 타고 있습니다. 특징적인 것은 대용량 음료를 취급하며, 여성 고객층이 많아 SNS를 통해 인기가 급상승 했습니다.

디저트39 메뉴 추천

디저트39 메뉴 추천


사실 저도 인스타에서 처음으로 접하게 됬어요. 그럼 지금부터 찐 덕후가 추천하는 디저트39 메뉴 추천 TOP8을 알아볼까요?

1. 치즈 프로마쥬(녹차, 딸기, 망고)

치즈 프로마쥬

치즈 프로마쥬는 이름을 통해 알 수 있듯이, 치즈의 진한 풍미를 가미한 음료입니다. 10~20대에서 베스트 1위 메뉴로 뽑힐 만큼 사실 녹차, 딸기, 망고 어떤 맛을 선택하셔도 무조건 성공입니다. 사실상 디저트39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봐도 될만큼 맛이 보장되 있으니 어떤걸 마실까 고민이 될때는 무조건 닥 치즈 프로마쥬!! 아시쥬?

  • 가격 5,800~6,800원

2. 밀크티 류

밀크티

밀크티가 유명한 곳은 많죠? 대표적으로 공차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에 밀리지 않는 것이 바로 디저트39의 밀크티 입니다. 밀크티가 여러 종류가 있지만 모두 맛있다고 하는데요. 인기가 가장 많은 것은 로얄 밀크티 이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흑당 밀크티를 추천드립니다. 왜냐구요? 흑당의 달콤함과 홍차의 향긋함을 동시에 대용량으로 오랫동안 즐길 수 있기 때문이지요.

  • 가격 4,500~ 5,000원

3. 자바칩 프라페 시리즈

자바칩 프라페

어느 브랜드건 초콜릿 덕후들을 위한 메뉴들이 있죠? 디저트39에서도 자바칩 프라페가 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맛은 타 브랜드들과 큰 차이는 없지만 초코칩이 아주아주 듬뿍 들어있으며, 대용량이라 공루블 하거나 과제 준비를 할 때, 당 충전 하면서 먹기 딱 좋은 음료입니다.

  • 가격 6,400원


4. 순수우유 카스테라 케이크

순수우유 카스테라 케이크

이번엔 케이크 종류로 넘어가 볼까요? 저도 처음에 이 메뉴 먹어보고 부드러움과 달콤함에 쓰러진 적이 있는데요. ㅋㅋ 순수우유 카스테라 케이크는 부드러운 카스테라 안에 담백한 우유크림이 듬뿍 들어간 케이크 입니다. 꿀조합 인정이죠? 고소하고 담백하게 즐길 수 있지만, 케이크 자체가 워낙 달다보니 단 음료와는 궁합이 맞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 가격 13,500원

5. 완전 진한 카라멜 크레이프

완전 진한 카라멜 크레이프

말 그대로 진한 카레멜 크림이 들어있어 매우 달콤한 케이크 입니다. 그래서인지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조합이 아주 좋구요. 이 외에도 커스타드, 티라미수, 생초코, 레드벨벨 등 다양한 맛이 있으니 취향대로 선택하시면 됩니다용. 완전 진한 카라멜 크레이프는 조각으로도 팔고, 통으로도 파는데 가격이 조금 쎈(?) 편이긴 합니만, 맛은 보장합니다. ^^

  • 가격 조각 7,500원 / 케이크 53,000원

6. 당근 케이크

당근 케이크

부드럽고 촉촉한 시트에 달지 않은 담백한 우유크림을 넣고, 말린 당근과 견과류를 더해 식감을 살린 케잌입니다. 예상하시는 것처럼 씹는 맛도 좋고 너무 달지 않아서 남녀노소 누구나 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케이크 인데요. 은은한 당근향이 너무 좋습니다. 이 메뉴는 아주 젊은 층 보다는 30~40대 이상의 세대에게 더 인기가 많은 메뉴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아주 좋아해요.

  • 가격 조각 6,800원 / 케이크 38,000원


7. 오리지널 도쿄롤

오리지널 도쿄롤

과연 롤빵을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오리지널 도쿄롤은 호불호가 거의 없더라구요. 부드럽고 촉촉한 시트에 그리 달지 않은 우유크림을 넣어 맛과 고급짐을 모두 잡은 메뉴 입니다. 디저트39를 대표하고 늘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라고 보시면 됩니다. 특히 디저트39를 처음 접하시는 분이라면 무조건 처음에 시켜드시길 추천드려요.

  • 가격 조각 5,600원 / 케이크 24,800원

8. 커스터드 크로칸슈

커스터드 크로칸슈

이 메뉴는 일본의 대표 간식이라고 하는데요. 고소하고 바삭한 견과류가 뿌려진 크로칸에 커스터드 크림을 잔뜩 넣어 이색적이고 독특한 비쥬얼을 자랑합니다. 맛은 어떻냐구요. 처음에 도쿄롤하고 같이 시켜 먹었었는데, 둘다 먹고 기절할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고소하고 달콤해 커피 메뉴와 잘 어울리구요. 치즈가 정말 맛있습니다.

  • 가격 4,900원

디저트39 메뉴 추천 결론!

이렇게해서 디저트39 메뉴 추천 8가지를 해드렸습니다. 음료류, 케이크류, 기타 디저트류 까지 다양하게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만약에 디저트39 다른 메뉴가 궁금하시다면 여기, ‘디저트39 전체메뉴 보기(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보세요. 만약 디저트39를 처음 접하는 분이라면 시그니처 메뉴인 프로마쥬부터 드셔보시길 권해드리구요. 대용량 음료에다가 컵도 이뻐서 인스타 각이라는 것도 기억해주시구요.

* 이런 글도 함께 읽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