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메뉴 추천 BEST5, 직원들도 자주먹는 햄버거

이번 글에서는 맥도날드 메뉴 추천 5개를 하려고 합니다. 맥도날드는 가장 대중적이면서도 매장수도 많아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실텐데요. 저는 사실 맥머핀을 좋아해서 새벽에 드라이브 가면서 맥모닝을 자주 이용하곤 합니다. 새벽부터 아침 10시 30분까지 운영되다가 그 이후부턴 일반 햄버거로 바뀌죠?

맥도날드 메뉴 추천 메인 이미지

맥도날드 메뉴 추천



맥도날드 맥모닝 추천 메뉴를 물으신다면 아래 정리해둔 글이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 아침 굶지 마세요! 맥모닝 추천 메뉴! <<

오늘은 일반 햄버거 메뉴 중에 TOP5를 뽑아 추천해드리도록 할께요..^^

맥도날드 메뉴 추천(목차)

1.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2. 더블쿼터 파운더 치즈
3. 빅맥
4.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5. 슈비버거

1. 맥도날드 메뉴 추천 – 베이컨토마토디럭스

맥도날드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버거

단품: 6,200원
세트: 8,000원

제가 맥도날드에서 가장 좋아하는 버거 입니다. 은근히 많은 분들이 잘 안드시는 메뉴이기도 합니다. 고기가 1장 밖에 안들어갈 것 같다는 편견이 있어서 일까요? 왠지 담백하고 고기의 맛이 덜 느껴질 것 같다는 생각때문일까요?

하지만 베이컨토마토디럭스는 순쇠고기 패티 2장이 들어가 있는데요. 모두들 잘 아시는 빅맥과 비교를 하자면 둘다 패티는 2장이지만 빅맥은 가운데 빵이 들어가 있고, 베이컨토마토디럭스는 패티를 구분하는 빵이 없이 패티만 나란히 2장이 붙어 있습니다. 그래서 오히려 빅맥보다 패티의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버거입니다. 놀라셨쥬?

또 이름에서 알수 있듯 토마토와 베이컨이 들어간 버거인데요. 그렇기때문에 양상추 위주로 들어가 있는 빅맥보다 훨씬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런가하면 소스도 참 맛있는데요. 빅맥은 약간 담백한 느낌이라면 베이컨토마토디럭스는 매콤달콤한 느낌입니다. 스위트칠리소스에 마요네즈와 치즈가 더해져서 매콤하면서도 크리미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매력이 있습니다.

매번 빅맥만 드셨던 분들이라면 오히려 패티의 맛을 더 강하게 느낄 수 있고, 야채와 소스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베이컨토마토디럭스 버거 추천드려요. ^^

2. 맥도날드 메뉴 추천 – 더블쿼터파운더치즈버거



맥도날드 더블쿼터 파운더 치즈 버거

단품: 7,700원
세트: 9,400원

두 번째로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는 바로 더블쿼터파운더치즈버거 입니다. 이 버거는 패티의 맛을 듬뿍 느끼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려요.

위 사진에서도 느끼시겠지만 패티가 정말 큰 버거인데요. 다른 버거에 사용되는 패티의 두 배 이상의 크기라고 해요. 그런 패티 한장아 들어간것이 쿼터파운더치즈버거 인데, 더블쿼터파운더치즈버거는 그런 왕사이즈 패티가 두 장이 들어갔으니 오죽할까요? ^^

더블쿼터파운더치즈버거라는 이름을 붙인 것도 바로 패티의 무게 때문인데요. 패티 한장의 1/4 파운드 이기 때문에 지어진 이름입니다. 육즙과 고기의 맛과 향을 풍부히 느낄 수 잇는 버거예요. 요즘 두꺼운 패티의 수제 버거들이 많은데, 그런 수제버거에 견줄 수 있는 느낌을 주는 버거 입니다.

따라서 고기의 맛을 강하게 느끼길 원하는 분들께 더블쿼터파운더치즈버거 추천드려요.

3. 맥도날드 메뉴 추천 – 빅맥



맥도날드 빅맥

단품 5,300원
세트 6,900원

드디어 스테디셀러 빅맥입니다. 맥도날드의 시그니처 버거이죠? 참깨빵 위에 순쇠고기 패티 2장 그리고 양상추, 피클, 치즈, 양파, 비법 소스까지요. 저 역시 자주 먹는 버거 중에 하나인데요. 맥도날드에 가서 별 생각없이 무난하게 먹을 때 시키게 되는것 같아요. 패티에 얹어진 치즈가 패티와 잘 어우러져 고소한 맛을 내는 버거입니다. 소스는 진한 느낌은 아니고 담백한 맛을 내는 버거 입니다.

사이즈도 커서 빅맥 세트 먹으면 배부른데, 위의 2가지 버거보다 가격도 저렴합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무난하고 맛있게 먹고 싶을 땐 빅맥이 제격인 것 같네요.

4. 맥도날드 메뉴 추천 –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맥도날드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단품 5,300원
세트 6,900원

제가 가장 좋아하고 애정하는 맥도날드 메뉴 입니다. 원래 저는 치킨버거를 좋아하거든요. 게다가 매콤한 치킨이라 더 매력 있습니다. 맥도날드는 비프 패티 위주의 매장이잖아요? 그래서 이런 치킨버거는 더 톡 튀는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는 닭가슴 통살을 사용한 버거인데요. 닭가슴 살이지만 부드럽고 겉은 바삭해서 겉바속촉을 제대로 느낄 수 있구요. 치킨 자체는 매콤한테 마요소스와 잘 어우러저 너무 매운 느낌이 아니라 맵단 느낌입니다. 토마토, 양상추도 깔끔한 맛을 보태주고 있구요.

맥도날드에서 치킨 버거가 먹고 싶을 땐 무조건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추천드립니다. 다만 매콤한건 싫다 하시면 그냥 맥치킨 버거도 좋습니다. 하지만 너무 매운 맛이 아니라 적절히 중화된 매운맛이라 누구나 드실 수 있으니 가급적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드시기를 추천드립니다.

5. 맥도날드 메뉴 추천 – 슈비버거



맥도날드 슈비버거

단품 6,200원
세트 8,000원

마지막 추천 버거는 바로 슈비버거 입니다. 고기 패티에 새우패티까지 들어가서 다채로운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새우는 호불호가 없죠? 무조건 맛있습니다.

예전만 해도 새우버거는 새우버거 였는데, 이제는 비프패티에 새우버거까지 얹어져 있는 버거가 나와 좋은 것 같네요. 만약 새우의 맛만 느끼고 싶은 분들은 슈슈버거를 드시면 됩니다. 슈비버거는 새우패티, 비프패티가 같이 들어가 있어서 더욱 큰 만족감을 느끼게 해주는 것 같애요. 한입 베어 먹을 때마다 두 가지 맛이 동시에 느껴지니 먹는 재미도 식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새우버거도 먹고 싶고, 비프버거도 먹고 싶다할 땐, 무조건 슈비버거 고고 입니다.

마치며!

이상으로 맥도날드 메뉴 추천 BEST5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정리하자면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더블쿼터 파운더 치즈, 빅맥,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슈비버거 입니다. 각자 컨셉이 분명해서 그때그때 먹고 싶은걸로 골라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버거 실패없는 무조건 성공하는 메뉴들입니다. 아.. 글을 쓰다보니 버거가 먹고 싶네요. 딜리버리 고고입니다. 여러분도 맥도날드 햄버거 어떠세요?

>> 맥도날드 메뉴 보기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Leave a Comment